양은 일반 다욧도시락이랑 비슷해요 ㅎ
요즘 코로나때문에 재택이랑 사무실 번갈아 근무를하다보니 도시락 ...
양은 일반 다욧도시락이랑 비슷해요 ㅎ 요즘 코로나때문에 재택이랑 사무실 번갈아 근무를하다보니 도시락 싸다 놓기가 여의치 않아 주문했는데, 간편하고 좋아요 ㅎ 먹어보니 맛도 생각보다 좋았고, 곤약이 들어간 볶음밥의 경우엔 식감이 조금 마음에 들진 않았어요~ 그래도 저렴한 편이고 간편해서 종종 주문할거 같습니다. 타사 볶음밥이라 비교했을때 용량대비 가격 비교하면 비슷했구, 전 용량은 200g이 딱 맞아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