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몸이 잘붓어서 호박즙을 많이 먹었었는데 ~
이제는 젤리로 정착해야할거 같아요 !!
생각했던 것보다 휠씬 맛이 있어서 놀랬어요 !
보관도 쉽고 휴대하면서 아무데서나 먹을수 있다는점이 너무 좋은데요 ~
저분자 피쉬 콜라겐까지 함유되어있어서 피부에도 넘나 조을거 같아서 꾸준히 먹어야겠어여 !
정말 호박에 빠질듯 ~ ^^
회사사람들도 다들 맛있다고 극찬 ^^
3박스 다 먹고 ~ 재구매 의향 200%로 있어요 ~~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칼럼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식단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식단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운동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성공후기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성공후기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