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사이즈가 생각보다 엄청 커요 보통 초코파이 2배정도!!
처음 먹을때는 달지 않으니 엄청 맛없게 느껴졌어요. 두세번 먹을때는 초코가 달게 느껴지는듯하지만 생크림과 먹으면 달지 않아요.
달지 않으나 반쯤 먹을때 되니 엄청 느끼해요 ㅠㅠ 한개는 혼자서 다 못먹었어요.
통밀이라 속은 편해요. 가격을 낮추고 양도 일반 초코파이 정도로 만드는게 실용적일듯 하네요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칼럼'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식단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식단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운동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운동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성공후기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성공후기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