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21살 다이어터입니다. 어릴 때 부터 낮은 자존감 때문에 40키로 초반의 몸무게에도 만족을 못하고 꾸준히 다이어트를 했었어요. 무조건 굶는 안좋은 다이어트 습관으로 인해 요요와 폭식 등으로 점점 살이 찌게되고, 다이어트에 지친 저는 모든것을 포기하고 70키로 후반대까지 살이 쪄버렸었어요.

앞자리가 또 바뀔거라는 불안감에 너무 무서워진 저는 작정을 하고 약 25키로를 감량했었습니다. 정상 체중이 되고 나니까 잘못된 방식으로 마른 체중까지 빼는건 너무 힘들더라고요... 몸이 망가지는 느낌?

그렇게 약 1년을 유지하다가 최근에 추석과 방심으로 6키로가 확 쪄버렸어요... 심지어 제가 어릴적부터 항상 통통 혹은 퉁퉁체질이였어서 한번쯤 말라보고싶다는 생각이 너무 강하게 들더라고요.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20대 초반인데...

사실 제 전공이 kpop이거든요. 춤과 노래를 같이 하는 전공이요! 하지만 마른 체중을 요구하는 아이돌이라는 장르 특성상 항상 춤 노래보다 체중에대한 피드백을 더 많이 받는게 스트레스였어요. 스스로도 자꾸 거울에 비친 제 모습이 너무 싫었고, 춤을 출 때마다 출렁이는 살들이 더럽게까지 느껴졌어요. 사람들이 저를 쳐다보면 내 살 때문에 날 보는거겠지? 싶었고, 점점 소심해지면서 과감한 의상도 피하게되고 그렇게 좋아하던 춤도 두려워하기 시작했어요.

하지만 이제는 정말 달라지고싶어요. 저도 남들처럼 예쁜 옷 입고 건강하고 마른 모습으로 무대를 서고싶어요. 저는 완벽한 무대를 위해서라면 뭐던 할 수 있거든요. 한번 빼면 진짜 독하게 뺄 수 있는데 제발 한번만 도와주세요. 원래 살이 잘 찌고 빠지는 타입이라 효과도 볼 수 있을거예요. 스무디류 다이어트도 효과 많이본적 있어서 잘 할 자신도 있어요! 마지막 기회다 생각하고 정말 최선을 다해서 도전해보고싶어요. 도와주세요ㅠㅠ




아 그리고 인스타는 잘 안하지만 yeni_812가 아이디입니다! 저는 인스타 대신 유튜브가 더 자신있어요...! 보내주시면 유튜브에 후기 정성스럽게 업로드 할 수 있어요...! 노래하고 이것저것 하는 유튜브인데, 규모가 큰 것은 아니지만 다이어트와 관련이 깊은 kpop학과 희망하는 시청자분들이 유입되어서, 아이돌 준비하시는 분들이 보고 정보 얻어갈 수 있을 것 같아요!

  • 812예진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