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솔직히 처음엔 용기가 진심 손바닥만해
솔직히 처음엔 용기가 진심 손바닥만해서 리뷰 쓸 생각도 안하고 사진도 안찍었는데 먹어보니까 맛있어요! 만족스럽습니다ㅎㅎ 저는 아무리봐도 양도 적어보이고 맵다고 하는 리뷰도 있길래 집에 있던 알배추를 대강 잘라서 같이 넣고 여기서 파는 닭가슴살 소시지도 추가했는데요, 결론적으로 국물을 흡수하는 야채 필수 입니다!! 지금 배부른 정도를 보면 뭐 추가안해도 충분히 배가 찼겠지만 곤약떡이 아무래도 소스 흡수를 잘 못하니까 소스듬뿍 먹은 배추랑 같이 먹으면 딱 좋더라구요!! 맛과 양을 위해서는 알배추나 양배추 정도는 더 넣는걸 추천합니다~ㅎㅎ 아 조리는 팬에 한번 조리하고 다시 용기에 담아 치즈한장 올려서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렸어요! 그래도 떡만 먹으면 소스가 잘 안베입니다.. 그러니 제발 알배추... 저는 치팅으로 먹은거라 배부르게 먹으려고 이것저것 넣었는데 알배추만 넣어도 훨씬 더 맛있어요! 배도 딱 치팅한것만치 배부르고!! 결론 소스가 맛있다 떡이 소스가 안베이니 소스 머금을 야채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다! 끝.
  • 티벳여ㅇㅜ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