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주째 하고 있는데
눈바디는 다른데 몸무게는 2키로도 안빠지네요...
아침 점심 일반식 양만적게 해서 먹는ㄷ ㅔ
이것때문이겠죠?ㅜ
저녁 굶고 점심 아침중에 샐러드로 한끼로 대체 하려고 하는데
아침이 나을까요 점심이 나을까요?
조언 부탁 드립니다 ㅠㅠ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칼럼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식단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식단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성공후기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성공후기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