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문의주신 증상은 구버전의 다이어트신 앱에서 등록된 음식 데이터 중 일부 데이터가
업데이트 된 버전에서 데이터를 정상적으로 가져오지 못해 발생된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해당 증상은 앱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될 예정 입니다.
현재 Apple App Store에 심사 요청중이며, 심사 통과 후 즉시 서비스 배포 됩니다.
iOS v2.60 업데이트는 11월 3일~ 11월 4일 이내에 배포 됩니다.(App Store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앱 업데이트까지 조금 더 기다려주세요.
문의주신 증상 내부적으로 테스트를 하고 있으나 증상이 재현되지 않습니다.
앱 종료 증상의 경우 등록된 데이터에 필수 정보가 빠져있거나 형식에 맞지 않는 데이터가 등록 된 경우에도 종료 증상이 발생할 수 있어 앱 업데이트에 따른 문제인지 등록된 데이터로 인한 문제인지 원인확인이 필요합니다.
우선 이전에 입력하신 데이터와 충돌로 인해 발생한 증상인지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다이어리 데이터를 백업해 백업파일 공유가 가능하시면 아래와 같이 전달해주시면 개발팀에 전달하여 다이어리 데이터 파일을 분석해 원인확인을 요청하겠습니다.
1. 휴대폰 기종, OS 버전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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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다이어리 백업 파일 첨부
- 메뉴→ 설정→ 백업설정→ 구글드라이브 백업을 완료하신 후 구글드라이브에서 백업파일(DIET_BACKUP)을 다운받아 diet365@funnym.co.kr로 보내주세요.
3. 발생하신 증상이 어떤 기능을 선택했을 때 어떤 오류가 발생하는지 최대한 자세한 설명과 스샷 등을 부탁드립니다.
요청드린 정보를 전달해주시면 원인을 확인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