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난주에 3일까지 올린후로 오늘이 9일이니 6일간 못올렸다. 신경이 다른데 가 있어서 그동안 운동은 못했고 간.단 만 약하게 했다. 할려고 한것이라기 보다는 자동으로 된것들.
2. 8일 토요일에는 출근하여 메일이나 샘플발송등 몇가지 정리한 후에 오후에는 산에 갔었다. 토.일.월요일의 이번 3일 연휴가 좀 지루해서 뭐라도 해야 했다. 연휴가 지루한 것은 이번이 평생처음인데...그럴 상황이 있다.. 빨리 일과가 시작되어야 해결이 가능한 사안이 있다. 잘 해결될 걸로 보지만 믿음보다는 결과가 필요하다..
3. 일요일 아침에는 5시 반에 눈을떠서 오늘은 뭘 할까 생각하다가 시간을 아주 길게 쓸수 있는것으로 ...마침내 생각해 낸것이 경기도에서 가장 높은 산을 가보자라는 것이었다. 검색하니...화악산....이라고 거의.1500 미터 높이다. 바로 일어나서 베낭..물..연양갱...사과...넣고..옷 갈아입고 나서 ... 혹시나 싶어서 일기예보를 보니... 강수 확율이 80프로네... 30프로만 되도 가겠는데...80 프로는 좀 그렇다.. 급 포기...ㅠ
4. 와이프가 소고기 먹고 싶다고 해서 마트가서 버섯..양파..등등 사오고 요리하여 먹고.. 인터넷 바둑 몇판 두었는데.. 아직도 시간이 많다..
살짝 계피가루 뿌려 직접 만든 라떼 한잔...맛있네... 잠시....내 라떼가 역시 세상에서 제일이라는 생각을 해본다.. ㅎ
내일은 월요일... 비가와도 비옷을 입고.. 짧게라도 산에 가보려는 생각중.
즐거운 주말 저녁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