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제품이 아마 해동(?)하면서 비닐이
제품이 아마 해동(?)하면서 비닐이 찟어질수도있을까요?!
찟어진제품이 한두개가아니네요......소스도 너저분하게 묻어있고 스티로폼박스도 파손되어있고....... 제품확인하고 씻고 버리고 했더니 시간다가고 톡톡으로 사진찍어서보냈더니 택배사파손처리로 새제품 보내주겠다고해서 당황했습니다. 비닐찟어지고 제품포장의내구상문제이지 택배기사님 배송을 잘못해서 이렇게된건지 이해가안되네요~~??? 힘들게 배송해주시고 힘들게 일하시는데 마음이안좋아서 그냥 먹겠다고 했습니다. 책임을 배송책임으로 전가하기보다는 포장에 더욱더노력을기울이고 제품출고 검수를 더잘하셔야지요.... 그게 맞는대답아닙니까??? 다시는 여기서 제품 안시켜먹을예정입니다.

  • 카@gooodday222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10.26 18:24
  • 안녕하세요. 회원님 :)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받으신 것으로 확인되세요.
    이용에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ㅠㅠ
  • 답글쓰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