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K 5일차) 짜장, 짬뽕 매번 고민.. (성공 5, 실패 0. -0.5Kg)

2024. 3. 11(월) 72.5kg
아침 : 맥심, 아메리카노(58kal)
점심 : 닭곰탕,밥1/2,찬,계란프라이1/2(588kal)
저녁 : 간짜장,탕수육1/2,쏘맥(1,016kal)
간식 : 누가그래커(65kal)
운동 : 골프 25분

체중이 500그램 빠졌네요 ^^
체중 변화가 별로 없어요. 그동안의 식습관이
변하지 않아서 좀더 바짝 긴장하고 조치를해야
할것같아요

너무 조급해 하지말고 조금씩 강도를 올려볼까해요
워밍업 충분하게 했으니 ...
--------------------------------------------------------
(QT) 독서의 힘
많은 책이 발간되고, 책에 대한 접근성과 독서 여건이 비약적으로 좋아졌음에도 불구하고, 점점 독서하는 사람들이 줄어가고 있습니다. 무엇이 원인이 된 것인지 그 선후관계를 따지기는 어렵지만, 어쨌든 우리 시대의 집중력의 상실은 독서력을 퇴화시켰고, 반대로 독서력의 퇴화는 우리를 보다 더 산만하게 만들어 가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그러나 아무리 시간이 흐른들, 독서만큼 사람을 집중하게 하며, 사유하게 하고, 깊이를 만들어내는 경험의 자리는 없을 것입니다.

** 올해 목표가 책 100권 읽기인데 쉽지가 않네요. 그나마 윌라를 통해서 출퇴근 시간, 운동하는 시간등에 짬짬이 오디오북으로 듣고 다시 한번 보고 싶으면 알라딘을 통해서 중고책을 구매해서 다시한번 보고 있어요. 시간이 나서 책을 읽는게 아니라 하루중 일정 시간을 정해서 억지로라도 볼려고 노력하는 중이예요.
  • Khan^
  • 원하는대로 바라는대로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