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맛별로 3개씩 오는 상품을 주문했는데 아무런 연락도 없이 다른 상품이 왔네요?무슨일이죠?배송 착오일까요?아님 치즈설기가 품절이라?그렇담 먼저 연락을 해 주셨어야 하는거잖아요?제가 젤 좋아하는 치즈가 딸랑 하나 와서 황당합니다ㅠ나름 탄,단,지 칼로리 신경쓰면서 먹고, 운동하는 헬스인인데ㅎ다신샵 신뢰하며 계속 이용하고 싶은데...어떻게 대처 해 주실건지 답변 주세요
안녕하세요. 회원님 :)
기쁜 마음으로 수령하셨을 텐데
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포장 과정 중 실수가 있었던 것 같아요.ㅠㅠ
해당 부분은 출고지로 전달하여
포장시 더 꼼꼼하게 검수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주의요청 드리겠습니다.
오배송된 상품은 맛있게 섭취 부탁드리며
누락된 치즈설기 5봉은 재출고 접수 도움 드렸어요.
배송까지 조금만 시간양해 부탁드리며
불편을 드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