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앱 이상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캘린더 및 식단 등록이 원활히 작동하지 않습니다.
식단을 기록하려고 캘린더를 선택하면 바로 앱이 자동 종료 되어 버리네요...
  • 똥글이☆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4.11 11:37
  •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앱 종료 증상은 휴대폰 설정 또는 휴대폰 환경에 의해 발생하거나, 다이어리 등록 데이터 오류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앱 종료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아래와 같이 단계별로 휴대폰 환경을 다시 설정해주세요.

    1단계 - 다이어트신 앱 최신버전 업데이트
    1. App Store에서 다이어트신 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세요.

    2단계 - 휴대폰 설정 값 확인
    1. 휴대폰 설정→ 일반→ 날짜 및 시간→ 자동으로 설정
    2. 휴대폰 설정→ 일반→ 언어 및 지역→ 대한민국/한국어 설정
    3. 휴대폰 설정→ 다이어트신→ 동작 및 피트니스→ ON

    3단계 - 건강 앱 설정 확인
    1. 건강 앱 실행→ 공유→ 앱→ 다이어트신→ 걸음→ ON

    4단계 - 휴대폰 전원 재실행
    1. 휴대폰 전원 재실행

    위에 총 4가지 단계를 했으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다이어리 등록 데이터 분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증상을 확인해주신 후 백업파일 분석을 위해 데이터 백업을 진행해주시구요,
    오류 증상과 함께 휴대폰 환경 정보를 확인해 데이터 분석 요청을 해주시면 전달해주신 정보를 확인해 원인분석을 진행하겠습니다.

    1. 단계 - 다이어리 캘린더 화면에서 아래와 같이 3가지 날짜를 선택했을 때 종료 증상 확인
    - 다이어리를 처음 등록한 날짜 선택
    - 다이어리 오늘 날짜 선택
    - 24년 5월 1일 선택(미래날짜 선택)
    → 어떤 날짜에 종료 증상이 발생하나요?

    2. 2단계 - 데이터 백업 실행
    - 메뉴→ 설정→ 다이어리 백업/불러오기→ 데이터 백업하기→ 백업

    3. 3단계 - 사용중인 단말기 환경 확인
    - 휴대폰 기종, OS버전 확인

    다이어리 정보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고 있는데요,
    앱을 삭제하면 다이어리 정보도 함께 삭제되므로 앱 삭제에 주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