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칼로리 입력이 되지않습니다.
금요일(5일)부터 폰에서 다이어리 칼로리입력에서 음식검색후 선택이 안되어 칼로리 입력이 되지않습니다. 패드에서는 입력이되는데 이유가 있을까요?
  • 카@anynut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3)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7.08 11:06
  •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현재 다이어리 서비스는 휴대폰에서 정상적으로 등록/수정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다이어리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다가 갑자기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등록한 데이터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정확한 원인 확인을 위해 다이어리 데이터 분석이 필요합니다.

    다이어트신 다이어리 데이터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어 저희쪽에서 회원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는데요,
    아래와 같이 데이터 백업 후 댓글에 이용중이 휴대폰 환경정보를 함께 알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1. 백업 : 설정→ 다이어리 백업/불러오기→ 데이터 백업→ 완료
    2. 휴대폰 기종, OS버전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7.08 15:23
  • 카@anynut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문의주신 증상과 관련해 가장 최근에 백업파일을 확인해 증상재현 및 원인을 확인하고 있는데요,
    음식 칼로리 등록이 특별한 문제없이 등록 되고 있어 회원님 단말기에서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다이어트신 앱을 완전히 종료 후 LTE/5G 상태에서 음식 칼로리 등록을 진행해주세요.

    2. 계속해서 음식 칼로리 등록이 되지 않는 경우 특정 음식만 등록이 안되거나, 특정 날짜에만 등록이 안되는지 확인해주세요.
    → 특정 음식만 등록이 안된다면 해당 음식명을 알려주세요.
    → 특정 날짜만 등록이 안된다면 해당 날짜를 알려주세요.

    3. 해외에서 이용중이거나 휴대폰 환경설정이 대한민국/한국어가 아닌 경우 나라와 언어를 알려주세요.

    다시 한번 회원님 휴대폰에서 테스트 후 현재상황을 알려주시면 전달해주신 정보를 참고해 다시확인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입문
  • 카@anynut
  • 07.08 17:57
  • 다신지킴이 해결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