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원래 시켜먹던 사람이고 왠만한걸로 글
원래 시켜먹던 사람이고 왠만한걸로 글적는 사람 결코 아닙니다. 하지만 문제에 대한 회사의 대응이 너무 어이없고 화가나서 끄적거려봅니다. 얼마전 주문한 닭안심 탄두리랑 불닭 제품을 먹다가 이상한 향이 느껴져 코를 대고 내용물 냄새를 맡았습니다. 근데 홍어 삭힌냄새같은게 강하게 올라와서 다른 제품 3봉지를 오픈했는데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참고로 제가 민감하게 느껴서 그런가하고 같이 식사하던 직원들에게도 냄새를 맡아보라고 하니 같은 반응이었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 전화했더니 비슷한 클레임이 없기에 제가 먹은 제품에 이상이 없을거라는것입니다. 단지 시즈닝향을 강하게 느끼시는것같다라고 하네요. 그래서 직원분 보내셔서 직접드셔보시고 판단해라 했더니 그렇게는 못한다고 하며 교환반품도 얘기안해주네요. 혹시 구매하신분이시라면 드시기전 냄새한번 맡아보세요. 참고로 저는 남은 제품 다 버리고 다시 구매안하려고합니다. 참고하세요.
  • 카@bubmo210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