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평일 5일간 천천히 몸무게 빠지다가 주말에 원상복귀
평일에 너무 빡세게 해서 주말에 고삐 풀리는 거겠죠? ㅜ 주말에는 남편이 옆에서 배달음식 시켜먹고 유혹이 너무 많아요..
  • dtdt02841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4)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초보
  • 선의나
  • 06.24 23:43
  • 저도 미리 샐러드 사놨다가 먹고있어요ㅎ
  • 답글쓰기
입문
  • 카@jureun2578
  • 06.24 14:16
  • 꽈베기 먹구싶어요...
  • 답글쓰기
초보
  • 네@zhenhua
  • 05.28 20:54
  • 먹는게 젤 문제인거 같아요
    안먹고 살수도없구요 ㅠ
  • 답글쓰기
초보
  • kjylo****
  • 05.23 13:13
  • 저두요.. 한달정돈 맨붕오다 안하는거보다낮겠지싶어 꾸준히 평일에 하다보니 느리긴하지만 두달반 정도해서 6키로 좀넘게 빠졌어요 루틴을 만드는게 중요할거같아요 주말에 먹돼 공복시간 좀 늘리거나.. ㅎㅎ
  • 답글쓰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