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저번에 4월달에 80키로에서 57키로까지 뺏다고 쓴 글쓴이 근황
키는 150!
48키로 달성으로 정상몸무게됐어요!

80키로때

57키로때

방금찍은 48키로때입니다(옷이없어서 속바지차림입니다🫣)드디어 소아비만으로 10살이후로 늘 뚱뚱이였는데에!!!!! 드디어! 드디어ㅠㅠㅠㅠ 13년만에 정상몸무게가됐어요 이 기세를 타서 조금 더 빼서 이쁜몸될래요!
  • 다욧언제끝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8)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초보
  • 복쑹이231
  • 06.23 01:55
  • 얼마나 걸리나요?
  • 답글쓰기
입문
  • 화이팅하자우
  • 06.22 23:55
  • 우와 댜단해요!!
  • 답글쓰기
입문
  • 엠와이
  • 06.22 21:56
  • 와 13년 포기하지 않고 대단해요. 부러버요~
  • 답글쓰기
정석
  • dory1014
  • 06.22 18:54
  • 정말 대단해요..
    저도 빼야하는데ㅠㅠ 비결좀 알려주세요~~^^
  • 답글쓰기
입문
  • wass다욧트안녕!
  • 06.21 18:57
  • 우와👏비법이머에요??
  • 답글쓰기
입문
  • 네@hahayubi
  • 06.22 18:14
  • 대단합니다
  • 답글쓰기
입문
  • 네@hahayubi
  • 06.22 18:14
  • 대단합니다
  • 답글쓰기
입문
  • 네@hahayubi
  • 06.22 18:14
  • 대단합니다
  • 답글쓰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