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7
  • 1
  • 1
6월 22일
주말 잘보내셨죠^^
저는 주말에 헬스1번가서 런닝머신하고
하루는 바이오포톤도 하고^
반숙과 샐러드 바질토마토샌드위치도
해먹고 테리아님 오나오따라서 해먹고
아주 이틀동인 푹쉬도 식단도 조절하고
몸이 가볍게~ 간만에 푹쉬었어요^^
저 오늘 푸하하 52.68kg 찍어서
다시 몸무게 잼요.. ㅋㅋㅋ
제가 확실히 평일에 잘먹긴 하나봅니다~
주말에 1000칼로리이하에 유산소200하면
뭐 참 잘빠지네요... 체수분이 빠진듯이 ㅋ
하지만 저녁먹고 씻고 취침전 제몸무게는
바로 원상복구♡ 신기해서 자랑했슴다😋

오늘부터 다신 칼로리처방을 다시 받았어요.
54.5kg에서 ~ 목표 53kg로 30일기간
으로 받았더니~

5,6월은 - 1,238칼로리이하
(1,485움싣칼로리_ 247운동칼로리)
6월22~30일간 - 1,403칼로리이하
(1,683음싣칼로리 - 280운동칼로리)

하루에 먹을수 있는 양이 165칼로리나
늘었어요^^ ㅎㅎㅎ

요즘 음식량을 줄였는데 여름되니 체력이
딸릴것같아서 스트레스안받게 유지패턴
으로 칼로리를 높게 잡아서 여유롭게
먹고 주3회 유산소는 지킬 예정요♡♡♡
조금 많이 먹어도 양해부탁드려요🥰

일단 오늘은!!

ㅋㅋㅋㅋ 진짜 딱 기가막히게 0칼로리
성공입미다~ 빵터집니다.
어제까지의 칼로리처방이면 실패인데
성공이니 기분 좋아요♡


아침10시* 오나오(오트밀30g 우유100)

운동11시~ 1시반 * 스크린골프1게임

점심12시반* 깐쇼새우,짜장면,만두1개
깐소새우 큰거1개반, 짜장면 1/4먹음요

저녁6시반( 위의 사진)
곤약쌀밥, 새우애호박볶음, 소세지부침
떡갈비, 나물, 시금치국

간만에 집밥으로~ 맛나게♡
주말에 넘 적게 먹어서 오늘 탄수 땡김요

내일 출근안해도 되서~ 땡땡이
저 내일 골프치러가요♡
내일 만보걷기 신나게 하고 올께요😍

  • 4리즈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5)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다신
  • *수지*
  • 06.22 21:45
  • 와우!! 역시 주말에 강하시군요👍
    평일에는 그 정도 드셔야 일하시죠.
    내일 골프 신나게 다녀오세요😍
  • 답글쓰기
다신
  • 4리즈
  • 06.22 23:09
  • 감사해여^^ 내일 잼나게 치고 올께여♡
  • 답글쓰기
다신
  • terria
  • 06.22 21:43
  • 칼로리처방이 궁금해서 제꺼보고왔어요..저도 1600이 넘네요.😱😱😱 저는기간을 길게잡아 70일정도 남았어요.😂😂
    저는 체중변동이 위로는 큰데 아래로는 꿈쩍안하고.ㅋㅋ
    근데 요즘조금 잘먹어도 안먹어도 그대로이긴 한거같아요..
    내일날씨 좋을거같은데...
    라운딩잘즐기고 오세요👏
  • 답글쓰기
다신
  • 4리즈
  • 06.22 23:10
  • 내일 날씨.좋아여~
    비오기전에 시간날때 다닐께요♡
  • 답글쓰기
다신
  • 4리즈
  • 06.22 21:39
  • 간식을 안적었네요~ 간식은 3시반에 아이스밀크티 먹었슴다 200ml
  • 답글쓰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