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Q.신기하게 살이 안빠져요
작성자가 멘토님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운동을 주 5일 많으면 6일 매일 최소 30분이상 ~ 70분 하는데
신기하게 살이 안빠지는데 왜그럴까요.. 식단이 문제인지 운동하면서 식욕이 더늘어서 많이 먹게되고 운동하기 전보다 살이 더찌는거같아요.. 저같은 분 있으신가요?
  • 안녕helloya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정석
  • 수니수니맘
  • 06.24 19:22
  • 보통 체지방1kg이 7200~7500 칼로리의 열량을 낸다고 해요
    만보걷기가 350칼로리 정도 소모된다고 하는데 체지방 1kg 빼려면 20만보 이상 걸어야 하는건데
    당연히 더디게 빠지죠

    몸무게 감량보다
    인바디를 체크해서 근육지키고 체지방 감량하는 것에 신경 쓰시는게 좋아요

    빨리빼겠다고 욕심내서 저칼 하면 지방 쌓는 몸이되니 기초대사량 +200~300이상 더먹고, 탄수와 당줄이기 꼭 하세요!
  • 답글쓰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