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내일아침을 생각해요. 많이먹을생각이아니라 내일 제 몸을 상상하면 참게되는것같아요. 더 허리가들어가 있고 뱃살이 빠져있고 허벅지도얇아지는.. 막상 아침되면 그런극적인 효과는 나타나지 않지만 언젠가 만나게될 내 몸이니까 상상하다보면 참을수있겠더라구요. 그래도 안되고 너무배가고프면 먹방도봐요.. 내가 못먹는거 맛있게 먹는거 보면서 대리만족되는것같더라구요. 사람마다 다르긴한데 저는 도움이 되서 적어봅니다!!
글쎄요..저도참식탐많고 밥먹고돌아서면 간식찾고그랬던사람인데요..맨날말로만다욧ㅅ하다 작년에 시작했는데 사실 여러가지 도움받는것도좋긴하죠(한약.오일.껌등등)근데 결국 본인의지더라구요...그게없다면 다른것도소용이없어요.그리고절제가안되시면 너무 절식하지마세요.차라리그럴바엔 삼시세끼밥만드세요.그게나아요.바나나.사과이런거먹음 금방허기지는건사실이에요.
전 딱히 요것만먹고..이렇게 하진 않습니다 집에서 해준밥에 양만 조름 덜어서먹어요~ 밥 한공기 다 먹었다면 3분의2만먹고 두부부침 올라오면 평소에 3개씩 먹던거 한두개로 줄이는식입니다 글고 아침은 안줄이고 다 먹어요~ 저녁안먹고 참았다가 아침에 고기먹고 이런식이예요~ 밤에 자다 정~ 배고프면 아몬드 5개정도 먹고 다시 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