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로젠택배
받지도 않은 택배가 배송완료가 되어 있어서 황당했어요. 분명 출발은 잘된물건이 경비실 구석에서 방치되어 문자,전화한통 없이 주인이 받지도 않은 상태에서 배송완료라니 로젠택배기사하나에 문제인지 믿고 맡겨도 되는지 의심스럽습니다. 앞으로 날씨가 더워질텐데 계속 주문해도 될지 고민되네요.
로젠택배와의 거래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식품이라 염려됩니다.
  • 오늘도.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4.30 11:53
  • 회원님 :)
    택배 문제로 기분상하게 해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보통은 받으시는 분께 직접 전달이 안되는 경우에는 연락을 주시는데, 많이 기다리셨겠어요.

    사실 택배 관련해서는 지역 단위로 개인 택배기사님들께서 움직이시는 거라, 해당 지역을 담당하시는 개인 택배기사님의 성향에 따라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ㅠㅠ
    판매업체쪽에 전달하여 택배사 쪽에 주의를 당부해줄 것을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말씀하신대로 식품배송이라 무엇보다 신선도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 문구 스티커 등 저희쪽에서도 개선할 수 있는 부분들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저희가 상품이 출고되는 즉시 송장번호를 문자로 보내드리고 있는데요, 보통은 90% 이상 출고일 다음날 배송완료되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송장번호 문자 받으시고 다음날까지 택배를 직접 못받으시는 경우에는 경비실에 확인 한번 부탁드릴게요~

    기분좋게 기다리셨을텐데 본의아니게 불편한 마음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__)
  • 답글쓰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