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먼저 원활한 배송이 이루어지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ㅠㅠ 도시락의 경우 신선식품으로 스티로폼 박스에 넣어 배송되고 있지만,파손이 되었다니 너무 죄송해요 ㅠㅠ 기다리고 계셨을텐데 서운함을 드린거 같아 마음이 무겁네요 회원님께유선상 말씀드린대로 판매자측에 이부분을 말씀드려 재발송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후에는 파손되지 않고 배송해 드릴수 있도록 다신과 판매자 모두 더욱 신경써 개선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다른 문의 사항이나, 요청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연락 주시면 최대한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