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먼저 원활한 배송이 이루어지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ㅠㅠ 회원님께 연락을 여러차례드렸는데 부재중이시라 댓글로 대신하는점 양해부탁드릴께요~ 저희가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드렸는데 파손되었다니 너무 죄송해요 ㅠㅠ 아무래도 박스가 무겁다 보니 간혹 택배기사님께서 떨어뜨리시는 경우가 있어 그런거 같아요 ㅠㅠ 기다리고 계셨을텐데 서운함을 드린거 같아 마음이 무겁네요 정말 죄송합니다 회원님께 오후에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 이후에는 파손되지 않고 배송해 드릴수 있도록 다신과 이용중인 KG로지스 택배사 모두 더욱 신경써 개선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다른 문의 사항이나, 요청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연락 주시면 최대한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