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신청합니닷!!
*사연 : 매년마다 매달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기에 급급한 숙명(?)을 타고난 저는 지금도 계속 다이어트중입니다. 사실 다이어트는 식단조절이 80퍼센트라고 생각하는데 학교다니면서 밤에는 알바까지 하려면 건강식 위주로 소식할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도 봄맞이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어언 13일째! 도전 30일을 따라하며 13일을 보냈습니다. 키가 작은 탓에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건 아니지만 바지는 항상 라지, 상체 옷도 뱃살이 가려지는 펄럭펄럭한 옷들만 사네요.. 20대가 가기전에 비키니 입는게 소원이에요ㅠㅜ 식단조절이 중요하다는걸 알면서도 식사는 항상 불규칙한 것 같아요. 그나마 제대로 먹는 밥은 점심 한끼인데 사실 그것마저도 먹고 나면은 다시 토해내고 싶을 정도로 죄책감이 들어요... 13일째 쉬지않고 운동하고 있는 스퍼트를 받아 이 다이어트 프로그램도 열심히 하고싶어요!
*다짐 : 일을 너무 많이 하는 탓에 식사는 10분 이내로 허겁지겁 먹는 편이에요. 많이 먹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성을 잃고 먹었다가 정신을 차렸을땐 돌이킬 수 없는 일이 되어있죠..ㅠㅠ 그래서 알아본게 칼로리 컷팅제인데 시중에 파는 칼로리 아웃 제품들은 너무 비싸서 학생인 저에겐 너무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리고 부작용이 있을까봐 겁나기도 했구요. 하지만 다신에서 하는거라면 정말 믿고 열심히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침에 숙변 제거를 목적으로 항상 유산균음료나 요거트를 챙겨먹거든요. 그래서 이 체험단이 저에게 정말 많은 도움을 줄거같아요~생애 첫 비키니.. 워터파크를 갈 수 있게 도와주세요! 열심히하겠습니다~!
*성별:여
*키 :152
*현재몸무게 53
*목표몸무게 47
공유블로그 http://m.blog.naver.com/kawoooo/220325336251
  • 광주먼지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