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랭크, 점핑잭 도전 중에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면서 몸이 너무 힘들어 도전을 멈췄어요. 함께 도전해요 코너에서 보신 분이 있으실지 모르겠네요ㅎㅎ 저는 22살 꽃다운 나이의 대학생이고(금녀는 애칭이에요♡) 현재 164.5cm, 62~3kg입니다. 스쿼시, 요가, 헬스 등 운동을 꾸준히 한 덕에 근육이 없진 않아서 살이 쪄도 크게 느끼지 못하고 있었는데, 봄 옷을 입으려니 안 맞네요ㅠㅠ 원래 운동을 좋아하는데 헬스를 끊으면서 (그리고 연애를 시작하면서..ㅋㅋㅋ) 안 그래도 불어나고 있던 몸에 갑자기 5키로 정도가 더 쪄버렸어요. 먹을 땐 행복하고, 먹고 나면 엄청 스트레스를 받는 타입이라서 옷이 안 맞을 때마다 너무 속상해요.. 그래서 오늘부터 한 달!! 정말 의지 풀리지 않고 해보려고요.
*제가 도전할 다이어트 방법은 1일 1식 입니다. 밥이면 밥, 달달한 음료면 음료, 하루에 한 메뉴만 먹을거에요! 나머지는 물만 마실 생각 중이고, 쓰러질 것 같을 땐(ㅋㅋㅋ가끔 힘이 쭉 빠질 때가 있더라구요) 두유를 마시려고요.
*운동은 5월에 시작하는 요가 강좌만 할 예정입니다. 월수금 하루 50분씩이요! 원래 운동을 좋아하니까 근육은 살을 빼고 나서 만들어도 늦지 않을 것 같아요ㅎㅎ 우선은 물만 열심히 마시며 몸무게를 줄이는 데에 집중하겠습니다.
*목표는 한 달동안 매주 2키로씩! 총 8kg 감량입니다. 제일 예뻤던 몸무게인 54kg으로 돌아가고 싶어요ㅠㅠ
아름다운 다신 다이어터 여러분♥ 여러분께서 올려주시는 자극사진, 후기 보면서 늘 대단하다 생각하고 응원하고 있어요! 저도 꼭 군살 없는 예쁜 몸매로 돌아올게요..! 앞으로 한 달 간 매일 먹는 1식 사진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 그럼 한 달 동안 잘 부탁드려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