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일 키167 체중58.5..... 상체.복부비만형인 내가 다욧을 시작~!!
100일간의 다이어트 7키로감량후 한달간의 방황으로 요요현상을 체험한다....
오늘 거울앞에선 내모습을보며 예전의내모습이 떠오르는 순간 100일간의 내모습변화사진과 현재내모습사진을 비교해보며 마음을 다잡아 보려한다...
다욧시작 한달은 30일복근운동과 스피닝1시간 좋아하던술도 마시지않고 식이조절에들어갔다.
두달째 30일복근2차 30일하체운동과 스피닝1시간
이때부턴 식단조절을 타이트하게하지않고 주말엔 먹고싶은것도 맘대로먹고 술도한번씩마셨다.
3달째 중간중간 정체기를지나 폴로체험단에뽑혀 다시식단조절과 체험활동을하며 최저몸무게를 달성했다.
그후한달 시어머님의병간호로 일주일간의 휴식후 내의지와는 상관없이 심한몸살감기를 앓고 모든것이 귀찮아지기 시작한다..1년동안하던 스피닝도 끊고 잦은음주와 폭식으로 요요라는 녀석을만나게된것이다...
최저몸무게달성때와 현재내모습사진을 비교해보니 요요는 한순간이라는걸 실감할수있었다.
다이어트를하면서 느낀것들은 첫째:의지, 둘째:짧은시간의 운동이라도 꾸준히실천하는것,셋째:내몸에맞춘 식이요법 ..인것같다.
무조건 식사량을줄이고 많은 운동을 한다고해서 예쁜몸매와 건강한몸매를 얻을수있는것은아닐것이다.
무엇을먹든 먹은만큼 움직이고 스트레스받지 않고 꾸준히 실천할수있는 의지만있다면 누구나 건강하고 예뻐질수있다고 나는 생각한다.하지만 이같은사실또한 가장힘든것이라는것도 모두 알고있을것이다.
100일간의 다이어트경험으로 살을뺀다는것이 얼마나 힘들고 외로운싸움인걸알기에 다시 예전모습으로 돌아갈순없다..다시시작하자!!!
모든 다이어터님들 힘내시고 다이어트는 평생~요요는 한순간이라는것 잊지마시길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