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키도산 중간후기

드디어 중간 후기를 올리네요. 한통 다 먹으면 올려야지~ 했는데 중간에 중요한 시험을 본 날도 있고 생각보다 빨리 한 통을 다 먹지 못했어요ㅜ.ㅜ 아무튼... 써있는대로 4알씩 하루 2회 먹었고, 설명서에 딱히 식전이나 식후 같이 어느때 먹으라는 말이 써있지 않아서 그냥 제 마음대로 생각날 때 먹었네요ㅠ
일단 저는 처음부터, 수험생이라 건강관리는 해야겠고 그렇다고 다이어트를 안할 수는 없어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약을 복용하기 시작했던 건데요~ 한 통을 먹으며 느낀점은 아예 효과가 없지는 않다는 점입니다! 이제 수능이 딱 2주 남았죠..ㅠ 운동은 이제 주말에 사이클을 타는 것 외엔 딱히 하지 못하고 있고, 하루 2끼를 먹지만 모두 일반식을 먹고 있는데요. 참 신기하죠.. 이상하게 체중이 조금씩 주는 느낌을 받아요.
처음에 50~51킬로에서 두달동안 46까지 뺐다가 허리도 다치고 주변의 만류로 열심히 먹은 결과 49.6킬로까지 도로 쪘었는데요. 약을 복용한 뒤로는 복용 전과 똑같이 먹고 공부만 하는데도 48대 유지중이네요. 체지방을 재봐야 하는데 그건 여유가 없어 하지 못했고ㅠㅠ.. 변비가 올 수 있다는 유의사항? 같은 걸 봤던 기억이 있는데 변비는 커녕 다른 분들처럼 저도 오히려 변비가 개선된 것 같았구요. 한 통 복용하면서 크게 기대하지 않았음에도 나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은 것 같아요. 내일 수시 발표가 나는데... 붙으면 남은 한통은 꼭 열심히 운동하고 식이조절하며 복용할 겁니다ㅠ 나 화이팅.. 다신 화이팅..!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