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오배송
파스트라미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시켰는데
닭가슴살이 왔어요..;
제가 잘못 주문했나 했더니 배송이 잘못 온거네요;
이거 식품이라 교환하려면 냉동실에 보관했다
아이스팩이랑 같이 보내드려야 하는데
낮에는 제가 집에 없어 기사님도 못 만나고;
제 실수도 아닌데
냉동 보관했다 포장해서 보내려니 너무 번거롭고 난처하네요
이걸 어떻게 하죠;
  • KateinMay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8.31 08:55
  • 회원님:)
    연락을 드렸는데 부재중이시라 답글로 대신하는 점 양해부탁드려요~
    주문하신 파스트라미 스테이크 100g 7개가 모두 닭가슴살로 배송되었다는 말씀이시죠? 번거로우시더라도 받으신 제품을 사진을 찍어 게시판이나 010-2679-8721 번호로 문자 보내주시면 확인 후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