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합니다. 지금몸은 뺀몸입니다. 3년넘게 물런 식습관.뜯어고치기까지 고군분투햇지만. 스스로 마음다지며 폭식증도개선햅습니다 . 근데 반복한결과 건강엔 크게문젠없지만 늘문제가 근육량입니다.. 근육량 아에미달수준입니다.
근육량이 많이 낮고 유산소위주로하다보니..근육웃동해도 힘이안들어가세요...,처음 원래 저의체격이 하체는근육형 부종.지방형이엿어요 운동하고나면 .ㄱ다리근육도 무식하게 커져서.보기싫은근육으로 되서. 살빼면서 일부러 근손실도 좀시켯어요. 근육울제대로만들줄을모르니까. 운동이란운동은 솔직히 많이 햇습니다..근데도 무식하게 이상한근육만들어지고..ㅜ스트레스받고 나중엔 일부러 근육운동을안햇더니. 줄엇는데 근데 다이어트 하면서 그냥도근육량이줄더라구요. 그러면서 막상근육운동을집에서 한다해도.모르니까. 저같은경우는 이렇게 하라.지시를주면 책임감있게 할수있는..?그런성향이있어서 뭔가 혼자집에서홈트레이닝을하면 늘 이게 맞는건지. 불안합니다. 그러다 하고말아버립니다. ㅠㅠ꾸준히 유산소운동은합니다. 그리고 무산소는20분을 못넘깁니다.보충제는 그리고먹어주는데 근육이 자라는건지..ㅜㅠ근데 스스로자제력이라던지. 책임감은 있ㅈ습니다..대학교다니면서 3년간 쪄도다시빼고 지금도 다시 뺏어요. 그치만 저의최종목표는 근육키워서 진짜 탄탄하게 나오는그런 몸매를원합니다. 올랫동안 저도운동과 반복을하다보니 어느순간엔. 피트니스모델이나. 머슬마니아에도 관심이가더라구요..그래서 세미나에참석해서 강연도 듣고왓습니다 . 근데도 많은참가자분들 몸보며 기가죽더라구요..난언제쯤.. 근육기초도부족하고 조금이라도 이몸에서 근육질로 키우고싶습니다.ㅜㅠ. 원래는 53키로까지나가다 요요로58찍고 1년넘게 46~47까지체지방먼저걷어내고 지금부터 근육을키울목적에 있습니다.!! 먼가 근육이부족해서 만져보면 힘이없어?보인다고할까요.. 탄탄해지구싶습니다. 이때까지 몸매관리에 신경을 마니썻지만 항상 늘근육키우는데서 실패를햇습니다. 자세도.운동횟수. 무식하게하고..
앞으로의 운동이 힘든거 알지만 저는 살면서 저의 한계를 이번 계기로 한번더 뛰어넘고싶어요. 항상 실패해도 저는 무너지진않앗습니다.~ 계속 전진햇습니다. 이번에 꼭 기회가되엇으면 좋겟습니다! 근육량을조금이라도 올리고싶습니다.남들이볼때 보기싫다고하느그런몸이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