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먹고놀고 안움직이다보니..살이 자꾸찌더라구요.. 6월에 방학하고 좀만 먹어야지...하면서 다짐했었는데..실패!!
7월에 알바시작하면서 힘들고 스트레스받는거 먹는걸로 풀고ㅠㅠ
진짜 다이어트 제대로 한건 8월달부터입니다..!!
8월3일부터시작해서 78~76정도는 맨날 왓다갓다하고
8.31에 70.6이엇습니다
한2주정도는 살이 쑥쑥빠졌는데 71~2되니까 잘안빠지더라구요..제가 알바하면서 하루종일 서서일하느라 운동은 따로못하고 저녁을 두유로때웠습니다. 점심은 잘챙겨먹었구요.
그렇게 60키로대에는 진입을 못했는데 개강하고 탱자탱자 늘어지면서 73키로정도까지 왓다갔다했었구요.
9.28일부터 다시맘잡고 먹는거 줄이면서 운동도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그랬더니 오늘 드디어 앞자리가 바꼈습니다!!
사실..그다지 많이뺀것도 아니고 뺄살이 너무많이 남아서 다빼고나면 올리려고 했었는데....!! 그래도 올리고 나면 더 열심히 빼려고 노력할수 있을것 같아서 올려요!!
저 되게 의지약한데 성공까지는 아니지만 잘하고있어요!!~~ 진짜 단기간에 빼려고 마음먹으면 다시 찌고 안좋은것같아요 . 항상 빨리 살안빠지는게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한달도 못하는경우가 다반사였는데 길게 3개월이상 1년이상 생각하면서 빼니까 조바심도 사라지고 의지가 불끈!! 저는 먹는거 좋아하긴 하지만 먹는거 줄이는것보다 운동하는게 넘 힘들어요ㅠㅠ헬스장에서 땀이너무잘나서 땀날때 너무 민망하고..ㅠㅠㅠ헝..
아 !! 그리고 다이어트!날씬해질거야~ 이생각보다는 건강해져야지!! 이생각이 더 도움되는것도 있는것같아요!!
마지막으로 많은 분들이 지금 그대로 모습들도 아름다우시지만
모두 원하는 목표에 한발 다가설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다같이 화이팅!! 전 다음 목표는 앞자리를 5로바꾸는걸로!! 앞자리 바뀌면 다시돌아올게요!! 홧팅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