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관리자 다시 시도해보지만 여전히 계속안되네요.. 계정은 딱 한번에 다신계정으로 로그인했습니다! 혹시나 싶어서 로그아웃하고 다시해보고싶지만.. 그것도 안되고 계속 네트웍오류만 뜨네요.. 운동목록찾기는 되지만 마이운동을본다거나.. 다른게 전혀안되요~ 오늘 운동마무리해야하는데 말이죵~~ㅠㅠ
허밍 이번에 앱 기능이 업데이트되면서 기존에 없던 로그인 기능이 생기게 됐는데요. 로그인을 한번도 안하신 상태라면 기존에 로그인 기능이 없던 상태에서 하셨던 운동 정보가 삭제되지는 않아요. 아마 네트웍 오류가 발생되면서 로그인 과정에서 뭔가 꼬였던게 아닌가 싶은데요. 진행하던 운동이 안보이신다면 어느 계정인가에 매칭이 되어 있다는 것이니 잠시 후에 다시 한번 시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