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지금 소화기관이 약해져있는거같은데 조금씩 먹어보는게 어떨까요?그러다 아무것도 못먹어요ㅠㅠㅠ저도 한동안 소화기관이 약해져서 뭘 먹든 더부룩하고 설사하고 그랬던적있었는데 조금씩 먹으면서 원래대로 돌아왔어요. 일단은 과일을 채소로 대체해서 드시는게 나을거같아요. 고기는 안드시는 분들도 있으니까 굳이 먹지는 않아도 되겠지만 영양소가 불균형하다면 한번 고려는 해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막 기름기 많은 삼겹살이나 자극적인 양념고기같은거 말고 닭가슴살같은 단백질 위주로요.
전 다이어트 어제로 꽉 채운 4개월, 오늘부터 5개월차예요 제 주식도 거의 고구마나 바나나 였고 과일은 반찬 같은 느낌 이었죠.. 물론 지금도 아침과 저녁 최소 1번은 고구마를 먹어요, 근데 전 처음부터 고기는 바다고기든 육지고기든ㅋㅋ 놓지 않고 조금씹 섭취 했었어요 3개월에 접어들면서는 점심으로 밀가루음식을 제외한 모든 메뉴에 제한을 안 뒀는데도 사실 다른 것 보다 쌀!!이 너무 두렵더라구요.. 어쩔 수 없이 밥을 먹어야 하는 상황에서도 정말 젓가락으로 밥알을 세며 먹는 정도였어요..
하지만 결국은 조금씩 점차적으로 먹기 시작해야 하고 양도 늘려나가야 해요.. 다양한 고기 풀떼기 많이 많이해서 섭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