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도 먹는양도 변화 없는데 갑자기 오를수 있나요? 수요일날 아침에 공복 51.7이었는데 어제 오늘 계속 52.7이네요;; 생리 10일정도 남긴 했는데 그래서 인가요? 지금 최종목표 49에 겨우 다가가는데 이러니 힘이 빠지네요 ;; 운동으로 수영요가를 하는뎅 수영은 같은 시간이지만 한번에 10바퀴를 돌고 있는데;; 2번정도요.. 그전엔 3~4바퀴가 다였거든요 왜 이럴까요 ㅠㅠ 1킬로긴 하지만 속이 상하네요
저도 그런 경험이 있습니다.45.6이었는데 갑자기 운동 후 보니47.8이 되어있더군요. 물도안마셨는데 말이죠...몸무게변화보다는 옷 무게, 소변, 몸 속 음식,등의 변화일수 있으니 너무 좌절하진마세요...먹는양 변화가없더래도 그전날 먹은 음식무게가 배출되지 않고 포함된 채로 재어진 몸무게일수도있으니깐요..
헉 ㅠ 어제 아침 제 얘기 같네요.. 53이였는데 54로 늘어서 하늘이 무너지는 줄 알았어요 53이랑 54는 어감이 아예 다르잖아요ㅋㅋ ㅠㅠ 그래서 밤에 승질나서 아몬드 6알이랑 토마토 폭풍 흡입하고 잤습니다.. 아침에는 평소 양에 2~3배로 먹었구요ㅠ 그럴 때 마인드 컨트롤 잘하는 게 진짜 중요한 거 같아요. 저는 기운 빠져서 마구 먹고 자버렸지만 ㅠ 오늘 엄청 후회했거든요. 굿다이어트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