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시아의 클렌즈 샐러드 체험기! 조금 늦어버렸지만 아무튼 그2탄은 '[클렌즈 샐러드] 꽃맛살 샐러드' 입니다!
먹은지는 좀 됐는데 이제야 후기를 쓰게 되네요...ㅋㅋ 꾸준히 챙겨먹어서, 이미 많이 먹어버렸지만 후기는 잔뜩 밀려버렸습니다 88! 뭔가...후기 쓰다보니 자꾸 길어져서 쓰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는 바람에...ㅋㅋ
아무튼, 크래미 샐러드를 먹은날! 낮에 약속이 있어 포만감도 있으면서 빠르고 간단하게 아침을 해결해야하는 상황이었는데요, 거기에 딱인 꽃맛살 샐러드였죠! ♡ 봉지 하나 뜯어 그릇에 툭! 후기를 쓰기 위한 사진 몇장 찍어주시고 그 뒤 냠냠 먹으면 끝! 너무 좋고 맛있었답니다.
뭔가 꽃맛살보다는 크래미가 입에 더 착착 달라붙으니 크래미로. 아무튼 그럼 크래미 샐러드도 만나보죠!
역시 위드 클랜즈 샐러드 로고와 함께 깔끔하게 적혀있는 '꽃맛살 샐러드'.
뒷면에는 역시 크래미(꽃맛살) 샐러드에 뭐가 들어갔는지 알려주세요! 기본 채소인 '양상추, 양배추, 적치커리, 라디치오, 적양배추, 방울토마토, 고구마, 아몬드, 건크렌베리' 외에 크래미가 추가되네요!
메추리알 샐러드와 다른 점!
앗, 크래미가 샐러드와 따로 비닐에 쌓여있어요! 다른 샐러드에서 크래미가 채소와 함께 들어있어 눌리거나 덕지덕지 붙는 경우가 있는데 클렌즈 샐러드는 그럴 걱정 NONO!
안심하고 샐러드 그릇에 담은 후
크래미를 예쁘고 깔끔하게 촥촥! 놓을 수 있게 되어있답니다.
크래미 샐러드도 메추리알 샐러드와 마찬가지로 어니언 요거트 소스가 함께 있네요~ 40g 에 60kcal! 그렇게 착한..칼로리는 아니지만 그래도 맛 대비 무지 착한 칼로리의 완전 맛나는 소스!
요렇게 반정도를 샐러드에 부워주시구, 반은 밀봉하여 다음을 위해 냉장고에 쏙 넣어줍니다~
요 선명한 크래미! 깨끗한 흰색과 대비되는 저 빨간색의... 아무튼 사진만 봐도 넘 깨끗하고 신선해보이죠?
사실.. 예전에 연육트라우마땜에 크래미 안먹은지 좀 오래됐거든요ㅋㅋ 예전에 무지 좋아했지만. 그런데 오늘 먹어보니 다시 크래미 맛에 빠져버릴 것 같습니다! ^♡^ 클렌즈 샐러드의 신선하고 간편한 크래미 샐러드 덕분일까요?ㅋㅋ
쫀득쫀득한 고구마도 역시! 쫄깃하고 맛있었답니다.
방울토마토도 늘 탱실탱실! 씹으면 입안에서 톡 하고 터지는 그 신선함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역시... 채소의 신선함을 보여주기 가장 좋은 양상추. 전에도 말했지만 양상추가 상하니까요. ㅎㅎ.. 보이시나요 저 신선함?
받은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그래도 너무나 싱싱한 저모습!
양배추라던가
적양배추도! 역시 너무나 신선합니다~
이번에도 싹싹 긁어먹었답니다! ㅎㅎ
[위드클렌즈 꽃맛살 샐러드]의 칼로리는 220g에 158kcal! 정말 부담없는 칼로리죠! ^w^ 거기에 어니언 요거트 소스 반팩까지 포함해도 200kcal도 안되는 클렌즈한 식사를 할 수 있답니다! 부족하신 분은 채소나 토핑을 조금 추가해주시거나, 아님 다른 탄수화물이나 단백질 식품과 함께~
크래미 샐러드를 먹을때는 저는 맛있지만 간단하고 빠르게 먹고싶었기에 따로 추가해주진 않았어요!
사실 친구만나는 약속이라 계속 먹을 예정이어서 ㅎㅎ..)) 그렇게 친구만나서 점심 배터지게먹고 (....) 저녁에도 몸을 위해서 클렌즈 샐러드를 먹어주었답니다! 일단 그때 먹은 샐러드는 다음 후기에서~
간편하고 신선하고 맛있는 클렌즈 샐러드!
역시 램시아의 클렌즈 샐러드 체험기는 다음 후기에서도 계속됩니다~~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