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 후기가 쓰다보니 정말 많이 길어졌습니다. 바쁘신분은 나중에 여유가 있을때! ※※
램시아의 '위드 클렌즈 샐러드' 8종 체험 후기! 벌써 끝이랍니다ㅠㅠ
최근 후기 게시글이 저 밖에 없다보니 제가 너무 늦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
먹은지는 오래됐는데 게시글 쓰는 문제로 늦어지다보니 벌써 체험 마지막날이에요!
위드 클렌즈 샐러드, 체험하는 동안 몸도 마음도 너무 편하고 정말 클렌즈해지는 느낌이었답니다!
샐러드를 먹기 시작하면서, 점점 요 풀때기가 좋아지고 지금은 샐러드 없이는 너무 허전해서 하루도 찝찝하게 되어버렸는데, 요 위드 클렌즈 샐러드 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사실 처음에는 이것저것 어떤 응용레시피를 해볼까 고민했는데, 아이디어 고갈로..인해... 식빵 사이에 넣어먹는거 말고는 딱히 다른 반짝반짝한 아이디어가 생각이 안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정말 본연의 맛을 즐기고자 이케, 닭가슴살 샐러드를 제외하고는 모두 쌩으로 우적우적 먹었답니다! ㅎㅎ.
위드 클렌즈 샐러드는 처음에 배송받을 때 설 연휴가 끼여버려서, 체험단 당첨이라는 너무 기쁜 소식을 듣고도 한참동안 기다려야 했기에, 기대 됐던 만큼 기다리는 그 시간이 너무나 길게 느껴졌답니다. ㅋㅋ 그래서일까요, 받을때 얼마나 기쁘던지ㅠㅠ
[위드 클렌즈 샐러드] 는
닭가슴살, 견과류, 꽃맛살, 단호박, 메추리알, 소고기, 치즈, 파프리카. 이렇게 총 8가지 구성으로 되어있어요.
아이스팩과 함께 배송 당일 만들어진 신선한 샐러드로! 이렇게 도착하게 된답니다.
저는 모두 집에서 먹어서 집에 있는 젓가락을 사용하였는데, 포크까지 함께와서 집 밖에서 간단하게 해결하기도 너무 좋아요! 단, 그릇이 필요하겠네요. ㅎㅎ
일단 모두 궁금해하실 칼로리부터 공개할께요.
닭가슴살 샐러드 220g 203kcal / 꽃맛살 샐러드 220g 158kcal / 치즈 샐러드 205g 238kcal / 소고기 샐럳, 215g 238kcal / 단호박 샐러드 220g 119kcal / 견과류 샐러드 205g 318kcal / 파프리카 샐러드 220g 94kcal / 메추리알 샐러드 220g 177kcal 랍니다.
모두 소스 칼로리를 제외한 칼로리랍니다. 그렇다 해도 고구마에 견과류, 방울토마토에 특별토핑까지 있는데, 한끼로 부담 없는 칼로리죠?
그리고 위드 클렌즈 샐러드에는 총 두가지 소스가 있어요!
먼저 [어니언 요거트 소스]
어니언 요거트 소스는 40g에 60kcal 입니다.
어니언 요거트 소스의 맛 : 정말... 이거 세젤맛입니다. 성분에도 마요네즈가 있던데, 정말 오랫동안 잊고 살다시피 했던 마요네즈의 느낌이 약간 나면서, 상큼 달달하고 고소하고.. 아무튼 정말 너무 맛있는 소스였어요. 약간 타르타르소스? 느낌도 나고요! 그런데도 40g에 60kcal밖에 안하다니 정말 신의 소스입니다!
소스만 따로 판다고 해도 사서 뿌려먹고싶은, 그런 소스였어요. :)
그다음은 [이탈리안 소스]
이탈리안 소스는 40g에 50kcal 랍니다.
이탈리안 소스의 맛 ; 이탈리안 소스는 정말 말처럼 이탈리아의 맛이 느껴지는 소스였어요! 상큼하고 달달하면서 이탈리아스러운 느낌. 오리엔탈이나 발사믹과는 좀 다르고, 그보다 더 상큼하며 달달한 느낌의 소스였답니다.!
후기가 조금 길어지겠지만, 그래도 다른 후기를 보지 않아도 최종 후기만 보고도 위드 클렌즈 샐러드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도록 모두 적어볼 생각이에요! ㅠㅠ
일단 위드 클렌즈 샐러드는, 이런 하늘색계열의 예쁜 위드클렌즈 로고와 함께 택이 붙어있답니다! :) 거기에 무슨 샐러드인지 적혀있고,
이런식으로 뒤쪽에는 상세한 구성제품이 적혀있어요.
꼼꼼한 표시 덕분에 혹시 관련제품 알레르기있는분도 꼼꼼하게 확인해보고 먹을수있다는게 좋은 것 같아요!
먼저 기본 채소를 봅시다!
기본채소는
'양상추, 방울토마토, 건조고구마, 양배추, 적양배추, 적치커리, 라디치오, 아몬드슬라이스, 건크랜베리' 구성으로, 총 9가지의 채소가 들어있어요.
특히 양상추의 비율이 많은데, 며칠동안 체험하는 내내 끝까지! 양상추가 너무 아삭하고 신선했답니다.
양배추와 적양배추도 적당히 달달한, 신선한 양배추의 맛이 나면서 너무 좋았구요! :)
방울토마토도 언제나 탱글탱글, 너무 신선하고 좋았답니다.
가끔 봉지 뜯다보면 조금 쭈그렁탱이가 된 방울토마토를 볼 수 있었는데요, 먹어보니 그냥 방울토마토 맛이라, 상해서 터진게 아니라 진공포장이 너무 잘되어서 그런거라고 예상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정말 요물이었던 건조고구마. 사실 제가 고구마 말랭이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지나치게 쫀득하고 뭔가 맛도 별로 없어서, 예전에 한 번 사먹어 본 뒤로 사먹지 않습니다. 사실 예전에 모 샐러드사의 샐러드를 먹어보았는데, 함께 들어있는 고구마가 맛이..너무 제 취향이 아니라ㅠㅠ시중에 파는 고구마 말랭이 같은 느낌에 맛이 안나서 고구마를 빼고 먹었었거든요. 참고로 전..고구마 덕후랍니다. :))
그러나, 위드 클렌즈 샐러드의 고구마는 정말 제취향저격! 적당히 쫄깃하고 적당히 달달한 고구마 맛이 나면서, 정말 너무 맛있었답니다. 갠취.
그 외에도 들어있던 크랜베리나 아몬드 슬라이스도 좋았답니다!
그럼 이제 개별후기로 들어가볼께요. 위쪽에서 기본 채소에 대한 이야기는 대략적으로 모두 했으니, 지금은 특별 토핑 (샐러드 종류를 구분짓는 토핑!)에 대해서만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께요.
[메추리알 샐러드]
메추리알이 조금, 모양이 동글동글 매끈하니 예쁘지는 않고요, 강력한 진공포장덕에 신선함을 지킨대신 외모를 잃어버렸습니다. ㅋㅋ
그렇지만,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고소한 메추리알 맛. 여러분이 상상하시는 바로 그 맛입니다! 게다가 메추리알이 촉촉해서 먹기 편했어요. ㅎㅎ
정확하진 않으나 메추리알은 5~6개 정도 들어있었어요!
[꽃맛살 샐러드]
편하게 크래미라고 할께요. 크래미 샐러드는, 제가 크래미를 한동안 피했는데, 요번에 클렌즈 샐러드 덕에 오랜만에 크래미 먹어보고 다시 빠져들었답니다!
크래미 샐러드나 견과류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 치즈샐러드 등 채소같은데 달라붙기 쉽거나 뭉개지기 쉬운 아이들은 요 크래미 샐러드 처럼 따로! 담겨있답니다. 정말 소소소한 부분까지 신경써주는 배려에 감동.
크래미의 색대비가 무척 선명했답니다. 약간 그.. 일할때 쓰는 흰색바탕에 빨간색 고무코팅되어있는 장갑이 생각날정도로(??) 선명하고 예쁜 색대비였는데요, 너무 신선하고 깨끗해보여서 좋았답니다!
[파프리카 샐러드]
파프리카는 다들 무슨맛인지 아시죠? 약간 쌉싸름하면서.. 뭐라고 해야할지. 아무튼 여러분이 생각하는 바로 그 맛!
파프리카 샐러드는 이렇다 할 것 없이 무난한 파프리카 맛이었어요.
물론 신선도는 갑오브 갑! 너무 신선하고, 또 파프리카 손질할 필요도 없어서 너무 편했답니다.
색깔이 너무 예뻐서 아마 체험했던 샐러드 중에 가장 화려했던 샐러드가 아닌가 싶네요~
[단호박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에 들어있는 이 단호박이..정말 맛있더라구요. 보통 보면 막 밍밍하고 그런 단호박도 있기 마련인데, 너무 달달하고 맛있었답니다.
또 식감도 물호박 같은건 툭 건드려도 우수수 다 으깨져버리잖아요. :( 그러나 위드클렌즈 샐러드 안에 있는 요 단호박은, 위에서 언급했던 것 처럼 달콤하면서 식감은 적당히 수분을 머금고 적당히 파근파근하면서 너무 좋았답니다!
혹시 단호박 푹 삶아 먹는 분들은 조금 낯설수도 있는데, 껍질 부분이 조금 아삭하니 참고해주세요! (딱딱한거아님) 그래도 넘 맛있답니다.
[치즈 샐러드]
치즈샐러드! 정말 치즈 is 뭔들.. 너무 맛있었답니다. 심지어 치즈 양이 너무 푸짐해서, 조금 아껴먹었더니 마지막에 너무 많이 남아버려서 ㅋㅋ 치즈만 먹었다는 이야기~
생긴건 스트링 치즈 잘라놓은것처럼 생겼는데요, 사실 스트링치즈 맛이 아니라 슬라이스 치즈 맛이었답니다! 슬라이스 치즈 중 딱 저 색깔 치즈가 내는 맛이었고, 친숙하면서 느끼담백한, 많이 짜지도 않은 너무 맛있는 치즈였어요! 샐러드와 먹으니 정말 환상궁합..!
[소고기 샐러드]
소고기 샐러드에 들어간 소고기 부위는 목심이랍니다. 목심은 단백질이 많고 지방이 다른 부위보다 적어서 담백하면서 다요트할때 먹으면 다른 부위보다 좋다구 해요!
소고기 샐러드는 딱 처음 뜯었을 때 소고기가 조금 말라보인다? 라는 느낌을 받으실수도 있는데요, 먹어보면 막 퍽퍽하거나 그런건 별로 없구, 또 드레싱 뜯어 살짝 뿌려먹으면 그렇게 맛있을수가 없답니다. 기름기가 없어서 고기를 먹음에도 죄책감 없이 마음편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
[닭가슴살 샐러드]
사실 닭가슴살 샐러는, 닭가슴살 샐러드 샌드위치로 응용해 먹었기에 닭가슴살만의 맛을 말씀드리지는 못할 것 같아요. 하지만..정말 닭가슴살 샌드위치 만들어먹은거, 포만감도 대박이면서 세상존맛이었다는 것! 아삭아삭한 채소들과 담백한 닭가슴살의 만남이 너무 좋았던 레시피였어요!
[견과류 샐러드]
견과류 샐러드! 진짜 마지막이어서 더 그랬던건진 모르겠지만 정말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크기도 너무 작거나 크지 않고 딱 먹기 좋은 크기에, 푸짐하게 들어있어 하루 견과류 권장섭취량도 채울 수 있어요! 그리고 호두, 캐슈넛, 아몬드, 호박씨까지. 단조롭게 한두가지가 아닌 총 4가지의 견과류가 들어있어 다양한 영양소도 섭취 가능!
견과류가 바삭바삭하니 엄청 고소하고 너무 맛나더라구요 ㅠㅠ 사실 샐러드에 견과류 안뿌려먹는데, 앞으로 뿌려먹어야겠어요ㅋㅋ
개인적으로 TOP3를 뽑으라면, 다들 너무 맛있어서 고르기 힘들지만 개인적으로 평가하면 견과류샐러드, 치즈샐러드, 그리고 단호박 샐러드가 아닐까 싶네요!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판단이랍니다!
아무튼, 이렇게 8가지의 위드 클렌즈 샐러드를 모두 체험해보았답니다!
너무 맛있고, 간편하고, 체험하는 내내 즐겁고 가벼운 식사 했네요! :D
⛤ 위드 클렌즈 샐러드의 장점
✔1. 너무 간편해요!
정말... 샐러드 드시는분들이라면 다들 아실 그 귀찮음! 샐러드 신선한거 시장이나 마트에 가서고르고, 사서는 집에 들고와서 손질하고, 깨끗하게 씻고 물기빼고 자르고 섞고... 정말 너무 귀찮은 작업이 아닐 수 없는데요.ㅠㅠ 위드 클렌즈 샐러드와 함께라면 모두 다 필요없어! 그냥 가위로 한번 샤악, 싹둑싹둑 잘라서 그릇에 탈탈 부워주면 그걸로 엄청 간편한 한끼 완성입니다!
느긋할때 예쁘게 꾸며 먹는 재미도 있겠지만, 바쁠때 아침이나, 식사 차릴 여유가 없을 때 툭 뜯어 탈탈 털어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실제로 아침에 학교갈때 먹어봤는데 세상 간편합니다.
✔2. 보관이 간편합니다!
사실 위에서 손질하고 하는것도 귀찮지만, 보관 이게 또 문제죠. 잘못하면 채소가 얼어버리기도 하고, 잘못하면 금방 시들어버리고 상하고. 난리도 아니죠ㅠㅠ
예쁘게 담아둘 통도 마땅치않아서... 그러나 위드 클렌즈 샐러드는 그런 걱정 NONO! 깔끔하게 진공포장 되어있어 그냥 채소통에 넣어주기만 하면 끝! 물 샐 걱정 No, 너무 오래되지만 않는다면 금방 상할 걱정도 NONO! 너무 간편해서 좋은 위드클렌즈 샐러드립니다.
✔3. 무엇보다, 맛있습니다!
이거 제일 중요해요. 사실 위에껀 귀찮음만 감수하면 어떻게든..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렇지만 맛은? 왜 가끔 '꽝' 이 있잖아요. 하지만 위드 클렌즈 샐러드는 그런 것 없이~~ 모두 너무 맛있고 좋았답니다! ㅠㅠ♡
✔4. 믿을 수 있어요!
먹는 내내 안에서 이물질이나 다른 신경쓰이는 물질이 전혀 발견되지 않았답니다.
택 뒤에는 자세한 내용물과 원산지까지 적혀있답니다. 채소도 너무 깨끗하고, 신선해서 정말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5. 종류가 많아서 전혀! 질릴 걱정이 없어요!
사실 지금 샐러드 홀릭이라 어찌 샐러드가 질리겠냐만은, 혹시 매일 똑같은 샐러드를 먹는것에 염증을 느끼시는 분들에게 엄청 추천!
8종류나 되니, 하루씩 골라먹다보면 샐러드를 먹는 시간을 기다리게 될지도 몰라요~!
(게다가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8종류말고 몇종류가 더 !! 있답니다.)
라이트하게, 즐겁게 식사 가능한 클렌즈 샐러드!
너무 좋았지만, 조금 아쉬운점도 있었답니다.
👅위드 클렌즈 샐러드의 단점
✔1. 이름이 적혀있는 택에 칼로리도 살짝 명시해준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위드 클렌즈 샐러드.. 칼로리를 확인하기 위해 일일히 상세 페이지를 왔다갔다 해야 한다는 것.
✔2. 구체적인 영양성분이 없어 아쉬워요!
그.. 신선식품 포장제품? 은 보통 영양성분이 명시되어있지 않더라구요. 의무 표기 대상이 아니라고 하던데,
그래서 이번 위드 클렌즈 샐러드도 탄단지, 당분, 나트륨 함량 표시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답니다.
그래도 내용물을 보면 영양성분이 고르게 있는 것 같아 안심하고 먹었답니다. 그래도 알 수 있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3. 이지컷? 같은게 없어서, 자를때 가위가 필요합니다.
가위가 필요한 것도 그렇고, 팩에 담겨있어 그릇이 필요한것도 그렇고 길에서 까먹기엔 조금 무리가 있을 듯 하고, 직장이나 집, 학교 등 앉아서 시간을 두고 식사가 가능할 때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위드클렌즈 샐러드와 함께는 며칠간 너무 행복했어요~ ^-^
후기는 이제야 쓰고 있지만, 다 먹은지는 좀 오래 되었는데요 클렌즈 샐러드를 다 먹고 나서 너무 아쉬워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다른 종류도 되게 많이 나왔더라구요! 신메뉴! ㅋㅋ 다음에 또 사먹게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돈이 많이 부담되지만 않는다면 한 번 쯤 사먹어보면 아마 후회 안하실꺼에요! ^♡^
너무 좋았기에, 끝나버려서 너무 아쉬운 클렌즈 샐러드 체험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언젠가 다른 후기에서 뵈어욥!
아디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