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페이스 인사드립니다~
영국에서 공부하고 한국으로 돌아온지 이제 5개월쯤 되가고 있네여. 가족이 모두 외국에 있어서 열쉼히 자취중이고 2017년 아주 활기차고 행복하게 시작하려 합니다.
외국생활을 오래해서 항상 몸무게에 대한 컴플렉스가 있었어요..ㅜㅜ 아무래도 식단이 너무 기름지기도 하고 공부하다보면 야식도 피할수 없고..
그나마 활동적인 성격인데다 댄스 쪽을 취미로 하다보니 어떻게 유지는 됐는데 문제는 일이 없을 때 과식증 이라는 좋지 않은 습관이 생겨서 약간 한번 풀리면 막 먹고 체하고 토하고 그 날 포함 그 주는 운동도 안하고 집 밖도 안나가고 업 다운이 굉장히 심했어요..
키가 165 인데 마른 비만이였구요 복부가 정말 남산 만했습니다... 최고 몸무게는 63인데 그것도 옷 다 벗고 어떻게든 줄이고 줄여서 였으니까요..ㅜㅜ. 우울증 동반해서. 다 말씀은 못드리지만 외국생활하면서 힘든일도 많았고 그럴때마다 그래 넌 먹고 죽어라 이런 생각도 많이 했던 것 같아요.
그렇게 거의 6년을 50 ~ 60을 왔다갔다 했으니 제 몸이 얼마나 지쳤을까 불쌍하기도 합니다.
얼만큼 얘기를 드려야 할지 모르겠지만 혹시나 제 얘기가 도움이 되거나 공감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용기내서 솔직하게 적어봐요..
저는 단기 다이어트도 해보았지만 정말 이번에는 장기로 식습관이랑 멘탈습관을 제대로 들일 각오로 시작합니다. 자기 비하랑 자존감이 낮았던 시간들을 돌이켜보며 느낀것이 정말 많아서 2017년 끝까지 저는 계속 하려구요. 그래서 1년이 아닌 10년 30년을 가지고 갈 수 있는 습관과 다이어트 (말그대로 식단) 를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좋으신 분들과 서로 으쌰으쌰 하며 고민도 얘기하고 식습관 흐트러질때 바로 잡아주기도 하면서 가길 바래요.🤗
저 사진이 57.8kg 때 사진입니다. 가장 최근에 찍은 건데 발렌타인때 친구 생일이랑 겹쳐서 지금 1-2kg 쪘을꺼예요😂😥😲🐧
🔥감량 계획은 3/31까지 정확히 7kg 감량. 그리고 2차로 4/30/17 한달 더 추가해서 48kg 로 도달 및 유지 할 계획입니다.
저는 상체가 두꺼운 편이여서 복부와 허리 둘레 줄이는데 가장 중점을 두면서 운동을 하고 있구요 목표 치수는 허리 가장 얆은 곳 23인치 입니다.☄
이렇게 공개적으로 해본적이 없어서 부끄러워 미칠것 같지만 앞으로는 눈바디도 당당해 질 수 있도록 만들겠습니다.
2/17/2017 - 12/31/2017💖
앞으로 많은 격려와 위로 그리고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