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최시우입니다.
오늘은 어제 받았던 일초를 아침일찍부터 개봉해봤어요.요즘 시험기간이라 아침을 조금 이르게먹다보니 지금 일초 마시면서 공부중이네요ㅎㅎ
먼저 저는 도착후기에서 말씀드렸듯이 자몽식초2개 포도식초1개 이렇게 받았어요.그리고 그 중에서도 평소 자몽을 좋아하던 저였기에 이렇게 이쁜 자몽식초 먼저 시음해보았습니다.
먼저 냉장보관해 두던 일초 자몽식초를 꺼내줍니다.
어제밤에 넣어둬서인지 딱 시원한 온도라 딱 좋았어요.점점 날이 더워지니 냉장보관으로 시원하게 드시는 거 추천드려요!
그리고 드디어 뚜껑을 열어줍니다.(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인지 색이 이상하게나왔네요ㅠㅠ 실물은 조금더 상큼한 주홍색이에요)
뚜껑을 열자마자 자몽 특유의 상큼한 냄새와 수제식초냄새가 기분좋게 어우러져 나더라구요.상큼한 냄새 덕에 일초 타먹을 준비를 하는 속도가 급격하게 빨라졌어요.거의 급식먹으러 달려갈 때 속도였던 것 같아요😁
먼저 탄 것과 안탄것의 색 비교를 위해 맹물샷을 한번 찍어봤어요.그다음 1:9비율에 맞춰 일초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이게 타고 난 후 사진이에요.미세하긴 하지만 색차이 보이시나요?저는 조금 밍밍하게 먹는 편이라 이렇게 흐리게나왔지만 진하게드시는 분들은 많이 넣어 타 드시면 좋을 것같아요.
✔️일초 자몽식초 첫 시음 후기
👉🏻먼저 자몽특유의 상큼한맛이 굉장히 좋았어요.식초 탄 물이라기보단 달지않은 자몽주스를 먹는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듯 해요.
👉🏻목넘김이 굉장히 부드러워요.어제받은 팜플렛에서도 목넘김이 부드럽다고 쓰여져있는데 사실이었네요.운동 후 먹는 물처럼 꿀떡꿀떡 넘어가는 느낌이에요😂
👉🏻커피 대용으로 좋을 듯해요.요즘 시험기간이라 아무래도 커피나 커피우유를 달고 살아야하는데 이제 일초로 대체해야겠어요.졸릴때나 당떨어졌을 때 마셔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공부중인 책상에서 한컷.일초먹고 저처럼 시험공부중이신 분들 모두 시험 대박나시길 바래요.그럼 이상으로 1차 후기였습니다.
다음후기때 다시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