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은삐 하이고ㅜㅜ 은삐양 은삐양 마음은 아저씨도 충분히 이해해요. 여자로써 가장 아름답고 꽃다운 나이에, 조금이라도 누리지 못하는 은삐양이 불쌍하고, 자라온 환경이라면 충분히 이해해요.
아저씨는 정말 어려운 환경에서 자라오며, 건달생활도 잠시 해왔고요. 은삐양 나이에 알콜중독증도 걸렸었었죠.
살이란=체수분(몸의 70프로이상)+근골격+뼈+지방+근육+장기+기타(피부,털,각질,손톱 등) 주로 살을 뺀다는건, 체지방을 뺀다는 거에요. 과체중일경우 체지방과 과체중을 지탱해주는 근육량도 올라야 살수 있기에, 표준(일반체중)보다 근육량도 그 이상일 뿐이고요. 은삐양 경우는 저체중에 저지방이에요. 남성일경우 체지방량이8프로만 되어도, 근육량이 조금 미달이라도 건강상 큰 이상이 없구요. 은삐양은 여성이고, 특히나 아직 어리기에 그나이때 체지방율이 위험합니다. 벌써 2년간 생리가 멈추었다면서요? 여성은 생리가 멈춘다는게 여성호르몬이 급겨하게, 줄어듦과 동시에 여성질환이 오는건! 남성과 달리, 여성호르몬이 여성에게 가장 중요한 표준이자 건강의 척도이고, 운동을 해도 남자처럼 울퉁불퉁한 헐크의 근육이 안생기는건, 여성호르몬 때문이고 그 호르몬 때문에 운동을 할수록 더 여성스러운 몸매가 되요. 아저씨가 예전부터 살찌라는게, 너무 저제중이니.운동할 여건(저체지방량)이니 조금더 살 찌우라 했어요. 이제 조금 이해 했나요? 자라온 환경은 나 스스로 어쩔수 없는 환경이였지만, 앞으로 살아갈 날은 나 스스로 개척하고 노력하면 됩니다. 그것이 더 값진것이고요.
벼룩빢에 똥칠한다는게 무슨말인지 아나요? 그 상황을 치매오는시점의 할머니.할아버지 나이가 아니라, 은삐양은 이미 진행중이에요. 정신차려요. 왜 자신을 그리 힘들게 하는지.. 사회생활하고 결혼하고, 사랑하는이는이의 죽는모습만 보아도 충분히 힘들고 외로운 인생인데, 왜 그리도 자신을 혹사시키는지.. 불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