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불친절

도시락은 완전 만족합니다. 맛있고 아주 좋습니다.


다만 고객센터대처가 실망스럽네요


도시락외 2가지보조상품 주문을 햇는데 도시락만 와서 전활햇더니 사진찍어서 보내랍니다.. 사진찍어서 보냇더니


택배송장또 사진찍어보내랍니다. 찍어보내고 문자로 첫주문 참 불편하다고 메세지 보냇드니 쌩입니다..


아무런연락도 없더니 빠진상품2개 다음날 택배로 다시 왔네요


근데 두부스테이크하고 닭가슴살소세지 주문햇는데 그나마도 닭가슴살스테이크가 왔네요


귀찮아서 연락안했습니다.


아무런 연락도없이.. 참.. 계속이용하고싶은데 아쉽네요


  • 똥냥이동이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4.28 19:54
  • 회원님 :)
    먼저 기쁜 마음으로 택배를 기다리셨을텐데 원활하게 배송이 이루어지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배송중 문제가 발생된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확인 절차를 위해 사진 요청을 드리고 있는데요.
    특히 휴대폰 문자의 경우에는 워낙 수신되는 문자의 양이 많다보니, 단순 수신 용도 이외에 문자를 통한 상담이나 답문자 등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못할 수 있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리며, 추후에라도 문제가 발생된 경우 1:1 게시판을 통해 요청해주시면 보다 빠른 응대가 가능하니 참고부탁드릴게요.

    주문해주신 제품은 판매자 배송 제품이다보니 판매자와 연락을 주고 받는 과정에서 빨리 다시 보내드려야 겠다는 생각에 판매자 담당자쪽에 계속 진행되는 상황을 확인하느라 정작 회원님께는 바로바로 피드백을 드리지 못한것 같아요.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많이 기다리셨을텐데 정말 죄송해요. ㅠㅠ
    잘못 받으신 제품에 대해서는 다음주에 업무가 재개되는대로 바로 확인해서 다시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믿고 주문해주셨을텐데 여러가지로 불편과 실망을 드린것 같아 거듭 죄송한 마음뿐이에요.
    남겨주신 의견은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소중하게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__)
  • 답글쓰기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