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Pain-Free Lunch Habits That Melt Pounds (And Burn Calories!)
https://leaf.nutrisystem.com/7-pain-free-lunch-habits-that-melt-pounds/?utm_medium=email&utm_source=newsletter&utm_campaign=react&utm_content=7painfreelunch1. 점심이 하루의 첫 끼니가 되지 않게 하라
30파운드 이상 감량하고 이를 일년이상 유지한 사람들은 몇 가지 좋은 습관을 공통적으로 갖고 있는데, 이 중 하나가 아침식사를 하는 것이다. 이들 중 대부분이 아침식사를 했다. 이것이 효과적인 이유는 저녁식사 후 8시간 이상 이후에 있는 식사를 거르면 오전 중에 허기져서 점심 때 좋지 않은 선택을 할 가능성이 높다.
2. 스프로 시작하라
Penn State University에서의 전통적인 연구결과 점심 전에 스프를 먹는 것이 하루 100칼로리 덜 먹는 걸 도와 일년에 10파운드 감량을 가능하게 한다. 다만 크림이 든 스프는 피하고 가벼운 스프를 선택하라.
3. 점심시간을 쪼개라.
점심시간의 반 만을 점심 먹는데 할애하라. 나머지 30분은 운동하며 보내라. 영국의 한 연구결과 탄수화물이 있는 식사를 한 후 운동을 한 여성들은 식사 전 운동한 사람보다 체지방을 22% 더 태웠다는 것을 발견했다. Journal of Endocrinology에 출판된 비슷한 연구도 식사 후 운동을 지지했다. 식사 후 운동을 한 사람들은 배고픔을 방지하는 호르몬이 더 나왔다.
4. 유혹에 빠져드는 것을 방지하라
당신의 트리거 푸드를 알아라. 피자, 치즈스테이트, 커다란 델리 샌드위치나 당신의 머리보다 큰 초코칩쿠키를 거부할 수 없다면, 그런 음식을 파는 식당은 피하라. Vanderbilt University에서의 연구는 소위 말하는 “보상음식”—내 이름을 불러주는 음식들—은 뇌를 지배해 우리가 스스로를 통제할 수 없게 만든다. 물론, 이들 음식 중 대부분은 지방과 당이 많다. 그러니, 선택할 수 있다면 그런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은 피하고 당신의 다이어트 계획을 지켜라.
5. 식사시 약간의 지방을 먹어라.
University of California at Irvine의 연구자들은 약간의 “좋은” 지방—이 경우, 올레산—을 식사 중에 먹는 것은 뇌에 당신이 더 이상 배고프지 않다는 신호를 보내는 것을 돕는다. 그러므로, 당신이 그 큰 낮은 칼로리 샐러드를 먹는다면, 약간의 올리브유 베이스의 드레싱이나, 아보카도 몇 슬라이스, 또는 견과류를 뿌려보라.
6. 음식은 잘라라.
음식양 조절이 힘든가? 먹기 전에 음식을 작은 조각으로 잘라라. Arizona State University의 연구결과 잘게 잘라진 베이글이 주어진 학생들은 이 칼로리 밀도 높은 음식을 덜 먹었으며 점심 후에도 덜 먹었음을 발견했다. 그는 잘라지지 않은 베이글을 받은 다른 참가자들보다 훨씬 더 만족(포만감?)했다.
7. 미리 계획하라.
음식 선택을 기분에 따라 하지 마라. 미리 준비하든, 사 먹든 일주일의 점심을 미리 계획하라. 프렌차이즈 식당들은 대체로 메뉴,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온라인으로 찾을 수 있다. 편의점들도 과일, 야채와 단백질을 포함한 옵션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