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칼로리커트 도와주세요!
https://instagram.com/p/BT1A0A3A_Ba/

안녕하세요, 61.9kg에서 두달간 54.4kg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듯 보였던 과거 다이어터 치즈입니다.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운동을 쉰 뒤 폭식으로 온 요요때문에 현재 67kg이 되었습니다.
6개월간의 먹보 생활을 청산하고 다시 다이어터로 돌아가려합니다.
꾸준히 하던 다이어트 계정도 시험기간 동안 접었다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하지도 않았으니 돌아가기 참 두렵고 그저 먹기만 하게 되더라구요,
권태기를 겪던 남자친구에게 살이찌니 더 좋아지기가 힘들더란 말을 들었어요, 3년간 항상 예쁨만 받았다고 생각했는데 남자친구가 친구랑 카톡한 내용을 보니 제가 참 하는 짓 뿐만 아니라 몸매까지 미련한 곰탱이 였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몸무게는 그대로지만 마음은 돌아왔다는 남자친구지만 그래도 앞으로는 그래도 마음만 미련한 곰이 되어보려고해요.
헬스장도 1년치 끊었고 이제 식이를 도와줄 흰강낭콩 라떼만 있으면 되지 않을까요? 그렇게 믿어보고 끈 잡고 열심히 땀흘리려고해요!!!
원래도 라떼를 좋아해서 다이어트 중에 미니 거품기사서 두유나 아몬드밀크를 따뜻하게 거품내 먹으면서 입을 달래곤 했어요. 배가 너무 고플 때 밖에 있을때는 카페에가서 무지방우유나 두유로 바꾼 티라떼 마시면서 위기를 한 번씩 넘기기도 했었죠 ㅎㅎ 미니 거품기가 이제 집에서 놀고있는데 다시 한번씩 사용할 때가 된 것 같아요
20대 후반이 되어가는 마지막 중반의 나이에 지금이라도 20대를 이렇게 보내지말자 싶어서 용기내서 신청해봅니다.
뽑아주시면 인스타그램에 정성스럽게 식이와 후기 남길게요!

  • 깅징숭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