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중3인데 작년 여름방학 시작부터 작년말까지 약 5개월동안 다이어트하다가 년초부터는 그냥 닥치는대로 옛날처럼 먹기시작해서 살이 쪘어요ㅠㅠ 작년에 다이어트할때는 10키로 정도 뺐었는데 올해들어와서는 운동도 안하고 하루에 1000칼로리 넘게 먹고 그래서 6키로가 쪘더라고요ㅠㅠㅠ
원래 살을 뺐던 몸이라서 요요가 오는감도 있지만 지금이라도 다시 바로 잡아주면 괜찮아질거 같아서 질문드려요!
학생인지라 학교 급식을 먹어서 남들처럼 닭가슴살 그런거는 못먹지만 그래도 학교 급식이 약 7~800칼로리라서 분식 종류의 급식은 안 먹고 밥은 반틈 정도 먹고 국도 안 먹을거에요! 그리고 저녁은 단식하거나 과일로만 6시전에 먹을거에요!(학원있는 날은 단식)
물은 필수니까 500미리 병짜리 5병 마시면 2.5리터겠죠??
운동은 아침공복운동은 저에게 무리에요...ㅠ 항상 아침에 늦잠자서 아침에 학교까지 10동안 걸어가는게 공복운동이라면 공복운동이겠죠...?ㅎ 집에는 런닝머신이랑 실내사이클이랑 요가매트랑 1키로짜리 아령정도만 있어요! 저 키(169)는 다 커서 혹독한 운동도 괜찮아요! 그리고 최대고민이 변비인데 다이어트 시작하고나서부터 지금까지 화장실을 잘 못가요ㅠ 다이어트 중 변비에 좋을만한 것이 있을까요?? 질문이 많았네요ㅠㅠ 죄솔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