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8기를 손꼽아 기다리던 20대 여자 직장인입니다.
다신에 가입하고 많은 기수의 다신 체험단을 관심있게 봐왔는데, 그 중 가장 인상깊었던 점은 자신이 어떻게 개선해야 하는지 일일이 댓글로 코치해주시는 점이였어요.
저렇게 댓글을 받으면 정말 꾸준히 지치지 않고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감동받았습니다.
다이어트하다보면 솔직히 저녁약속도 잡기 어렵고, 많이 지치고 주변환경이 돕지 않아 외롭잖아요?
다신 도전은 혼자 하는 다이어트가 아니라는 점에서 같이 공감대도 느낄 수 있고, 전문가의 코치도 받을 수 있어서 정말 너무 기다려왔습니다.
제가 어떤 프로젝트를 선택할까 고민할 여차 없이 바로 하체비만탈출을 선택한 이유는, 저의 코끼리같은 허벅지 때문입니다.
왜 저의 허벅지는 빠질 기미를 안보일까요?
Bmi에서도 보이다시피 저는 정상 체중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의 허벅지에 살이 트는 것을 보고 정말 관리가 필요하다고 깨닫고 매우 충격을 받았습니다.
길을 걷다보면 하체가 날씬한 언니들이 너무 많아 솔직히 제 자신이 부끄럽고 얼굴 들고다니기도 창피해요.
이번 다신 도전 프로젝트에 선정된다면 자신감도 찾고 당당히 얼굴 들고 짧은 바지도 입고 싶어요.
생각해보니 저는 하체 컴플렉스때문에 단 한번도 여름에 반바지를 입고 밖에 나가지 못했어요.
오늘도 날씨가 완전 여름같았는데 테니스치마 입은 언니들 다리가 왜렇게 부러운지 모르겠어요.
만약 선정된다면 죽을 힘을 다해 매번 수행 과제 철저히 지키겠습니다.
하체 비만에서 탈출할 수만 있다면야 죽어도 여한이 없으니까요!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신님 저의 고민 해결을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