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고3이고 인생 다이어트 두번한 경험 있습니다 첫번짼 한달반 5키로 뺐습니다. 방학이였고 평일에도 근처 스포츠 센터에서 한시간씩 운동했는데 운동은 동네 한바퀴(20분),마일리 섹시레그 하루에 한번(체력이 되면 두번),계단이용(운동 끝나고 집갈때 힘들어도 계단),강하나 스트레칭등 했는데 하체비만이 고민이라..학교에서도 틈틈히 화장실에서 스쿼트,런지 10번씩 많이 하면 30번씩 하고, 그렇게 55에서 50키로까지 빼고 살 많이 빠졌단 소리들었어요ㅎㅎ 식단은 그냥 전부 소식이였던거 같아요 저녁은 7시 전에 간단한걸로 해결하고 여름이였는데..아이스크림 몽땅끊고..먹고 싶은거 있어도 최대 다섯점만 먹고..근데 부작용이..일어날때 어지러워서 그여파로 발목깁스하고 다이어트 실패하고..ㅠ 급격히 체중이 빠지면서 몸무게 집착도 한거 같아요..첫 4가 코앞인데..그때 정체기 와서..ㅠ
두번짼 오래 걸리더라도 건강하게 하자! 였어요 전보다 식단량 늘리고 운동도 몸이 버틸정도로만 조금 게을러져서인지..스트레칭이나 계단 이용은 적었던거 같아요 알바해서 하루종일 서있고 힘들고..세달반동안 3키로 뺐는데 역시 첫번째보단 살이 잘 안빠지더라고요.. 그것 탓에 스트레스 받아서 폭식해버린..
두 다이어트 겪으면서 느낀게 역시 힘들거나 지쳐도 계단이나 스트레칭, 마사지 꼭 하고 군것질 줄이는게 좋을꺼 같아요! 지금 세번째 도전인데 2주안에 1키로지만 두번째보단 변화가 확실히 보여서 지금 세번째는 자제력 탓인지..군것질을 좀 하게되지만 찌지는 않는거 같아요! 급식 국말고 건더기 먹고 하비이다보니..역시 스트레칭이랑 마사지, 스쿼트..좋은거 같아요..ㅠ 열심히 살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