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려주신 단말기종과 OS버전에서 테스트를 했지만 특별한 문제는 없었습니다. 스샷을 확인해 동일한 음식들을 검색해 추가했지만 역시 특별한 문제가 없었습니다. 현재는 정확한 원인을 찾을 수 없어 앱스토어에 다이어트신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보시구요, 그래도 문제가 있으시다면 우선 설정에서 구글드라이브로 다이어리 데이터를 백업해주세요. 그리고 앱을 삭제하신 후 앱스토어에서 최신버전으로 다시 설치하신 후 정상적으로 등록되는지 먼저 확인해주세요. 그다음 이상이 없으시다면 구글드라이브 불러오기를 이용해 이전에 사용하시던 데이터를 복구해주세요. 단! 칼로리 처방은 백업되지 않기때문에 다시 처방을 받아주셔야 합니다. 확인 후 계속해서 문제가 있으시면 다시 문의주세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