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
먼저 기쁜 마음으로 택배를 기다리셨을텐데 제품이 잘못 배송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2가지 방법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을것 같은데요.
먼저 제품을 맞교환해드리는 방법이 있어요.
만약 교환 절차 등이 번거로우시다면, 교환을 진행하지 않고 대신 제품 판매가 차액 + 보상으로써 다음에 사용하실 수 있도록 적립금 3,000원을 회원님 계정으로 지급해드리는 방법이 있을 것 같아요.
원하시는 방법을 선택해서 댓글 남겨주시면 내일 오전에 업무가 재개되는대로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번거롭게 해드려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