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후후.. 드디어 영접했습니다 키토산...!!!!
제주도..제주도라서 배송을 오늘 오후에야 받았다구여ㅠㅠ
다른분들 글올라올때마다 부러워 미치는줄 알았다구여😭😭
다들 키토산있는데 나만 업쒀!! 빼애애액!!
근데 나도 이제 키토산 이썽 헤헿😘
신나서 택배아저씨 앞에서 아양떨고 달려와서 바로 개봉했어여ㅋㅋㅋ
오우!!예!!워후!!
10개!!!! 10일분!!! 키토산 총 30000mg!!!
꺄하하하하 나는 키토산 부자다!!!
아 근데 솔직히 진짜 이 캐릭터 짱귀 아닙니까ㅠㅜ
인정하시죠!! 진짜 내 지방이 저렇게 생겼다면 난 절대 못헤어질거야...
내가 매달려있을거야... 다행이다...
자르는 선이 있는데 그부분으로 뜯으면 손으로도 잘 뜯기더라구요!!
열자마자 보이는 저 사랑스러운 토산이들💕
다른분들 후기에서 저렇게 알맹이들을 손바닥에 올려서 찍는게 어찌나 부럽던지..!!
1일 1포라고 했는데 정확히 언제 먹어!! 이런게 없어서 저는 점심 식전 30분에 먹으려구요!! 마치 가르니시아인것 처럼!!
하지만 오늘은 도착 기념으로 저녁 쉐이크 먹고 섭취했다는...ㅎㅎ
다신샵에 들어가서 상세설명을 봤는데 물이랑 같이 씹어서 섭취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그렇게 먹어보려고 손바닥에 올려놓고 향도 맡아보고 뒤적뒤적 살펴보고 그랬어요!! 체험단으로 뽑혀서 좋은 점만 알려드리고 싶지만 아무래도 사람마다 취향이나 식습관이 다르기때문에 자기만 생각하는 그런 단점도 있을수 있잖아요?? 그러니 제가 말하는 단점은 지극히 개인적인 제 관점에서 말씀드리는거니까 여러분들이랑은 느끼는게 다를수도 있다는점 유의해주세여!!🤓 제 개인적인 입장으로는 향은 딱 무슨향이다!! 이렇게는 표현하기가 어려웠는데 그냥 그저그랬어요 막 좋지도 않고 그렇다고 윽! 이렇게 멀리하게 되는 것도 아니었구요!! 뭐 저는 뭐 먹기전에 항상 향부터 맡는 습관이 있어서 그런거고 그런 향에 신경안쓰시고 그냥 드시는 분들은 상관이 없으실거에요!! 그리고 아무래도 한번에 먹기에는 양이 많아서 세번정도 나눠서 먹게끔 갈라서 먹었는데 처음에는 저기 설명대로 물아랑 씹어서 먹어봤어요!! 근데 식감이 뭐랄까 얼린 초콜릿을 바로 입에 넣어서 씹어먹는 느낌..?? 씹어먹는 비타민 같은 식감이 아니고 좀 거부감이 느껴지는 식감이더라구요ㅠㅜ 이건 진짜 뭐라 표현을 못하겠는데 저는 씹어먹지를 못하겠어서 그냥 알약먹듯이 삼켜먹었어요! 그게 제일 무난한 방법이었던것 같아요!!! 효과는 첫날이니까 패스~~
앞으로 꾸준히 먹어보고 더 알려드릴게요!! 향도 무슨향인지 알아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