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살충 계란 문의 드립니다
8/13일 구매하고, 오늘 보내주신 문자 받았습니다. 설마 하던차에 검사결과 문제 없다하여 오늘 오전까지 먹었는데...
바로 남아있는 계란의 난각코드를 확인 해 보니, 전부 흐릿하게 지워져 확인이 안되네요.
이런 경우 어찌 처리되나요.
참고로 유통기한 날짜는 10.24일 입니다.

  • SimpleJ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8.21 20:34
  • 회원님 :)
    먼저 불안감을 안겨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아침란의 경우, 총 4개 주거래 농장을 통해 계란을 공급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14영주, 14정주농장, 14백두농장, 08무궁화)
    이 4개 제품에 대해서는 적합 판정을 받은 성분검사결과서를 모두 확인하였습니다.

    이번에 문제가 된 08광명 계란의 경우에는 7월에 AI 사태 등으로 계란 수급에 일시적인 문제가 생겨 일부 농장을 통해 소량 납품을 받았던 적이 있었다고 해요.
    주거래 농장 이외에 납품받았던 모든 제품에 대한 시험성적서도 계속해서 확인중에 있기는 한데, 아무래도 주거래 농장 제품이 아니다보니 이부분을 확인하고 있는 도중에 오늘 최종 이런 결과가 나왔네요. ㅠㅠ
    본의아니게 확인이 늦어진점 진심으로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난각번호가 지워져서 확인이 안된다고 하셨는데요.
    일단 식약처를 통해 회수조치 통보가 내려진 계란의 유통기한에는 10월 24일 제품은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혹시라도 다른 포장지 계란에서 난각번호가 확인되시면 즉시 저희쪽으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안감을 안겨드려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드리며,
    조속한 문제 해결과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먹거리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
  • 답글쓰기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