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기쁘게 받아보셨을텐데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택배기사님이 상자를 험하게 다뤄주신 모양이에요. 터진 제품은 없다고 하시니 정말 다행이에요.
해당 부분 택배사에 전달하여 시정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ㅠㅠ
혹시라도 추후 구매하셨을 때 제품이 파손되셨다면 1:1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거나 1661-4853으로 바로 전화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상자, 운송장번호, 파손된제품 사진 3장이상 찍어두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의아니게 불편을드려 다시한번 정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