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
먼저 택배사에 만족을 못하셨다니 정말 죄송합니다.
별도 기사님 전화나 문자도 없으셨던 거세요?ㅠ
기사님께서 급하게 처리하시다 배송요청사항 확인을 놓치셨던 것 같아요.
말씀하신 내용은 택배사에 불편사항 전달하여 개선될수 있도록 보다 강력하게 건의하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또한, 택배 관련한 부분은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내부적으로도 전반적으로 다시 한번 검토하겠습니다.
통밀빵의 경우 상온 보관 시 2일까지는 괜찮은 제품이긴 한데요,
혹시 제품 확인 후 문제가 확인되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 또는 1:1로 전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