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간절한 마음의 학생입니다🙏🏻
현재 태어나서 두 번째의 몸무게를 찍은 여중생입니다
태어날 때부터 체중이 나가는 편이였고, 어렸을 때에는 주변 친구들에게 돼지라는 놀림까지 받으며 스트레스를 못참고 3년 전 금식을 하며 살을 뺐습니다.
하지만 지금 제 나이는 꿈을 찾아 꿈에 대해 나갈 시기입니다. 사실 지금도 다이어트를 하고있지만 정말 힘들다는것을 알 수 있어요 .. 아침에는 밥을 꼬박꼬박먹고 다니기가 너무 힘들고 점심은 학교에서 급하게 먹고 저녁은 6시전에 먹어도 학원시간과 학교시간때문에 저녁 한 끼 제대로 먹어보지 못했어요 ..
밥먹을 시간 꼭 당첨되면 간단하게 빠른 시간이내로 밥을 먹을 수 있을거같아서 너무 좋을거같아요 ! 칼로리가 285~ 385kal 밖에 안되지만 낙이볶음이나 닭가슴살 스테이크 소세지 카레 등 맛있는 음식들로만 가득하니 닭가슴살이나 시중에 많이 나와있는 다이어트식품과는 확연히 다르다는것을 알 수 있어요!
학생이라는 신분으로 한창 외모에 신경쓰는 나이이기도 한것같아요 하루에 자는시간 약 7시간정도 말고는 교복치마를 입고다니는데 친구들과 항상 다리얘기들과 다이어트 얘기들로 가득해요.. 또, 저희 반에는 제가 좋아하는 남자친구가 있어요 .. 그친구와 정말 친한사이긴하지만 너는 살 빼면 예쁠것같다는 말들로얘기를 시작하는데 살빼기가 쉽지않은일인걸 모를까요 .. 이제 같은 중학교생활은 이번달과 다음달까지가 마지막인데 그 친구와 꼭 잘되고싶어요 ..
제가 밥먹는시간 체험을 할 수 있게된다면 식단뿐만이아니라 운동도 열심히하며 학교생활은 더 즐겁고 화이팅하게 할 수 있을것같아요 ! 친구들에게도 추천해서 너무 좋다고 말해주고싶네요 지금 이렇게만 봐도 너무너무너무좋은데 11월 27일 제생일과 12월 1일 예술제까지 예쁘게 다닐 수 있겠죠 ? 절실한 마음으로 간절히 신청합니다 🙏🏻🙏🏻🙏🏻
만약 포스팅 원하신다면 블로그와 인스타에 포스팅 해드릴 수 있어용 이만큼 너무 해보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당

  • woo**zoo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